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패션을 통해 진정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해 존재한다.
가장 최근에 그녀는 영국에 기반을 둔 세계적인 의류 회사인 Boden의 최고 제품 책임자였습니다. 우리는 패션 GLAM과 브랜드들이 그들의 유산 자산을 개방하고 새로운 청중들과 연결함으로써 더 높은 가치를 얻기 쉽게 만든다.유행의 가장 극적인 초기 변화는 남성 오버의류를 종아리 길이에서 엉덩이를 거의 가리는 것으로 갑자기 급격하게 짧아지고 조이는 것이었 레플리카 고, 일반적으로 가슴을 더 크게 보이게 하기 위해 채워 넣는 것을 동반했다. 이것은 레깅스나 바지 위에 입는 맞춤형 프라임의 독특한 서양식 정의를 만들었다. 오요 제국과 이그보족이 거주하는 지역에는 예외적으로 강력한 직조 전통이 있었다. 패션은 또한 예술작품의 공급원으로, 개인들이 그들의 독특한 취향과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한다.
H&M은 100pc 라운드가 되기 위한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가진 세계 최초의 기업 중 하나이며, 지속 가능한 트렌드를 현대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혁신적인 지속 가능한 공급의 세계 최대 고객 중 하나일 것입니다. Hely Hansen 1877년 노르웨이에서 설립된 Hely Hansen은 사람들이 생명을 유지하고 느끼는 것을 돕는 전문적인 수준의 복장을 계속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가혹한 환경에서 거주하고 작업함으로써 얻은 통찰력을 통해 과거 약 백 사십 년 동안 최초의 유연한 방수 재료와 함께 최초의 시장 혁신 목록을 개발해 왔습니다. 다른 혁신적인 기술로는 1960년대 최초의 플리스 직물, 1970년대의 주요 기술 기반 레이어, Lifa® Stay Dry Technology로 제작된 오늘날 수상 수익성이 높고 특허를 받은 H2Flow® 온도 조절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한 섬유 재활용을 가능하게 하는 필수 단계에 대한 조향을 제공하기 위해 사후 소비자 섬유의 재활용 전략과 영향에 대한 지식을 개발한다.
스타일 사업은 광고를 이용하여 쇼핑객을 끌어들이고 상품을 홍보하여 매출을 창출한다.
전문성이 아직 발달하지 않았던 몇 년 전, 광고는 라디오, 잡지, 광고판, 신문에 크게 의존했다. 요즘은 TV 광고, 웹사이트를 이용한 온라인 기반 광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게시물, 동영상, 스테이 스트리밍 등에 해당하는 광고에 추가로 다양한 방법이 있다.
19세기 중반 이전에는, 거의 모든 옷이 가정용으로 또는 양재업자와 재단사로부터 주문을 받아 개인을 위해 수작업으로 만들어졌다. 비록 스타일 무역이 유럽과 미국에서 처음으로 발전했지만, 지금은 종종 한 나라에서 디자인되고, 다른 나라에서 제조되고, 세 번째 나라에서 구입되는 의류와 함께 세계적이고 극도로 세계화된 무역이다.Lenzing은 Lenzing Modal® 브랜드 섬유, TENCEL® 브랜드 료셀 섬유 및 Refibra™ 브랜드 료셀 섬유와 같은 고품질의 식물성 셀룰로오스 섬유를 전 세계 섬유 및 부직포 업계에 공급합니다. 그것의 포트폴리오는 펄프를 용해시키는 것에서부터 간단하고 전문적인 셀룰로오스 섬유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렌징은 지속 가능한 관리의 규칙과 정말로 과도한 환경 요구사항에 전념하고 있다.
텍틸리아 북유럽 지역의 의료, 환대 및 무역 분야에서 품질에 민감한 고객에게 좋고 환경 친화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섬유 서비스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매일 100톤의 노동복과 직물을 세탁하고 전국으로 운송하고, 어려운 현실 속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 정말로 만족과 존엄성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KappAhl 개인과 주변 환경을 고려하여, KappAhl은 많은 개인들에게 그들만의 디자인의 합리적인 가격의 스타일을 만들어낸다.특정한 정치적 입장을 취할 때, 디자이너들은 대개 도덕적인 저음으로 명확한 언어로 식별될 수 있는 점들을 선호한다.
프라발 구룽은 미래는 여성, 우리는 침묵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지속되었다와 유사한 슬로건을 가진 그의 티셔츠 세트를 ACLU, 계획된 부모직, 그리고 구룽스 개인 자선단체인 식샤 재단 네팔에 기부했다. 마찬가지로, 패션 비즈니스는 소셜 미디어에서 #Tie Together 모션을 시작하여 편집자에서 모델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구성원들이 패션 위크 전체에 걸쳐 단결, 연대 및 포괄성을 옹호하는 흰색 반다나를 착용하도록 장려했습니다. 패션 홍보는 조직의 청중들과 접촉하고, 그들과 강력한 관계를 형성하고, 미디어에 접근하고, 회사의 낙관적인 사진을 투사하는 메시지를 시작하는 것을 포함한다.
소셜 미디어는 현대식 홍보에서 필수적인 기능을 한다.
즉, 실무자들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광범위한 소비자들에게 성공할 수 있도록 한다.
소비는 필요에 의해서만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상징적인 의미도 한 요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