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아무도 오늘 해야 할 일이 아니며 nba를 언급한다

LA의 뉴올리언스 – NBA 커머스 마감일이 몇 주 앞으로 다가왔지만 제안이 나오기 시작했다. 자신들이 플레이인 자리보다 높았다고 생각했던 팀들이 부담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비록 1월 마지막 시즌에 4개의 이적만 있었지만, 많은 선택지에서 열심히 하기 시작할 때이다.2028년과 2029년의 픽은 그 사이에 거의 가치가 없을 정도로 멀리 떨어져 있지만, 현재 시즌이 끝난다면 시카고 2라운드는 39번째에 도달할 것이며, 이는 마법사들이 고품질의 전망을 발견할 수 있는 장소이다. 확실히, 이것은 워싱턴이 하치무라와 함께 희망했던 최종 결과가 아니었고, 이는 그가 2019년 총 9위에 올랐던 2013년 이후 그룹 최고 드래프트 결정이었다. 하치무라의 첫 3개 이상의 NBA 시즌과 그의 자유 회사가 다가오는 것을 지적할 수 있는 진전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현금화는 아마도 적절한 플레이였을 것이다. 긍정적인 측면에서 하치무라는 다음 달까지 25를 뒤집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개선이 있을 수 있다.

그의 차원은 르브론 제임스가 경기에서 빠졌을 때 작아지고 앤서니 데이비스가 적절한 발 부상으로 빠진 반면 레이커스 팀에서는 플러스가 될 수 있다.

제임스는 6피트 6인치 이상의 작은 포워드를 즐길 수 있는 레이커스의 유일한 참가자였다.NBA 베팅, 판타지 농구, NBA DFS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선발 라인업 내에 누가 있고, 그것이 참가자나 팀 관점에서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는 것이다. 안타깝게도, NBA는 팁을 주기 전에 선발 라인업을 제출하도록 요구하지 않으며, 이것이 우리가 일반적으로 어떤 경기에서 누가 선발인지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스포츠 아이디어가 나올 때까지 준비하는 것으로 제한되는 이유이다. 또한, 때때로 게이머들은 마지막 순간에 긁힌다. 두 선수 모두 올 시즌 스퍼스의 훌륭한 외곽 슈팅 선수였다. 리처드슨은 딥 온 포 포.9에서 36.6%의 사진을 찍고 있으며, 맥더모트는 4.4에서 41.1%의 사진을 찍고 있다.

그들은 이번 시즌에 단지 혼합된 세 번의 출발만을 가졌지만 샌안토니오 벤치에서 득점 펀치를 제공했다.레이커스-위저즈는 시장에 대해 약간의 의미가 있지만 NBA 결승전 잠재력을 진정으로 고려하는 그룹들은 펠리컨스에 대한 입찰을 증가시키기 시작할 것이다. 뉴올리언스는 미래의 드래프트 소지품들로 가득 차 있고 다양한 팀들에게 바람직한 계약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

마침내 레이커스가 트레이드를 성사시켰지만, 적어도 2022년 커머스 마감 이후 우리가 논의해온 블록버스터는 아니다.그러한 종류의 능력은 특히 샌안토니오가 본질적으로 상대 날개에 가장 환상적인 요소들을 항복시킨 것과 같이 스퍼스의 수비에 반대하여 복제하기가 간단해야 한다.

보스턴은 아마 말콤 브로그돈과 마르쿠스 https://www.safe-chart.com 스마트가 여기 없을 것 같다. 그것은 화이트가 주요 볼 핸들러로 몇 분 동안 뛰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 남자는 그러한 종류의 역할에 8,000달러의 참가자일 수 있다.

실제로 화이트는 올해 30분 동안 뛴 10번의 외출에서 경기당 평균 35개 이상의 판타지 요소를 보여주고 있다.

그것은 여기 자물쇠처럼 보이고, 그는 23위의 올랜도 보호에 문제가 없을 것이다. 펠리컨스는 두 명의 동부 콘퍼런스 스타에 대해 흥분하고 있지만 확실한 드래프트 선택으로 절반을 꺼린다는 소문이 밀접하게 퍼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