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아무도 축구와 오늘 해야 할 일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많은 다른 스포츠에서 백인 남성은 오랫동안 지배적이었다. 축구에서 흑인 선수들은 비교적 일찍부터 존재하기 시작했고, 예를 들어 테니스와 비교하여, 축구는 역사적으로 흑인 선수와 백인 선수가 혼합된 스포츠로 알려져 왔다. 1871년에 축구 협회 챌린지 컵이 운영되었을 때 가장 중요한 경쟁자가 되었다. 다음 해 전국적인 두 그룹 간의 경기가 처음으로 열렸다.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가 참여한 경기는 0-0으로 끝났고 해밀턴 크레센트에서 4,000명이 채택했다.잉글랜드와 상대적인 영국 국가들은 처음부터 FIFA의 일부가 아니었고, 그들은 스포츠를 발명했고 소속국에 종속될 이유가 없다고 보았다. 그러나, 그들은 다음 해에 합류했지만, 1950년까지 월드컵에 참가하지 않았다. 축구 클럽들은 15세기에 공식적인 지위 없이 조직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존재해왔다.축구의 선구자들의 중요한 특징은 비디오 게임이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고 도시의 넓은 지역에서 일어났다는 것이다. 그 비디오 게임들의 난동은 마을에 피해를 유발할 것이고 일반적으로 개인들에게 죽음을 초래할 것이다. 이것들은 마침내 수 세기 동안 금지되었던 게임에 반대하는 선언들의 원인들 중 하나일 수 있다.

그러나 축구와 같은 경기들은 17세기에 런던의 거리로 돌아올 것이다.이러한 차별화의 주요 사례는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족이었다. 1880년, 규칙들이 논의되고 변경된 장소에서 마사소이트 하우스 회의의 고정자로 밝혀진 예일 대학교의 코치 메이저리그중계 월터 캠프는 수많은 주요 개선들을 고안하였다. 미국 경기를 럭비에서 분리시킨 캠프의 두 가지 가장 필요한 규칙 변화는 스크럼지를 스크럼지의 도로와 다운-앤-디스턴 가이드라인의 제도로 대체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서가던 포르투갈은 전반전이 끝나기 직전에 그가 공중으로 뛰어올라 강한 헤딩슛을 성공시켰으나, 그로헤가 골망을 흔들었다. 스포츠메일 데일리 스테이 블로그를 팔로우하여 1월 창을 통해 최신 스위치 뉴스와 루머를 확인하십시오. 프리미어 리그, 세리에 A, 분데스리가, 리그 1, 챔피언스 리그 등의 최신 축구 정보 헤드라인을 확인하십시오. 유로스포츠는 축구 경기 결과, 인터뷰, 해설 및 전문 분석과 함께 라이브 경기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