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사용자의 인스타팔로워늘리기 약 73%는 다른 플랫폼에 비해 틱톡에서 협력하는 제조업체와 더 깊은 연결을 느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리드나 사이트 방문자를 생산하는 것에 레이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소셜 미디어는 그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홍보 게시물이나 소셜 광고를 통해 변환 및 URL 클릭을 주시하면 소셜 미디어의 ROI를 더 잘 결정할 수 있습니다. 스프루트 소셜의 2022 인덱스™ 보고서는 고객이 브랜드의 상품, 공급자 및 성격, 고객 추천을 강조하는 콘텐츠를 보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사업에 대해 낙관적인 경험을 가진 사람들의 70% 이상이 그들의 네트워크에서 그 기업을 옹호할 것이다.틱톡 사용자의 46%는 다른 방해 없이 앱 내에 참여한다.
트위터 고객의 거의 80%는 일단 그들의 트윗에 대한 응답을 얻으면 사업에 대해 더 건설적이라고 느낀다. Facebook Audience Insights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몇 가지 세부 정보를 입력한 후 Facebook의 대규모 데이터베이스에서 더 많은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알면 믿음을 쌓고 잠재 고객이 조치를 취하도록 설득하기 위한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회원의 90%는 비즈니스 또는 공식 브랜드 계정을 준수합니다.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결코 도움이 되지 않을 다른 다양한 사람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의미가 없다. 경쟁사를 염탐하고 가장 수익성이 높은 소셜 콘텐츠 콘텐츠를 공개하기 위한 버즈스모입니다. 어떤 종류의 콘텐츠가 어떤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을 위해 울려 퍼지는지 알게 되면, 아무리 높더라도 비슷한 자료를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회사 전체의 단일 계정이 필요한지 여부 또는 각각 틈새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중 계정을 원하는지 여부를 추가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또한 소셜에서 얻은 유용한 통찰력을 동료 및 동료와 공유하기 위해 데이터에 대한 보고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조직의 60%가 매일 소셜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이를 수용하는 많은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대화나 약혼 기회를 방치하지 않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하다. 그리고 정보원이 부족하거나 소규모 팀의 절반일 때 적시성은 어려운 명령이다. 그래픽에서 릴 및 과거에 이르기까지 많은 브랜드가 동일한 콘텐츠 형식과 창의적인 터치에 계속해서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테마를 사용하면 매우 일관적이고 합리적인 콘텐츠 소재 전략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물론, 각 회사가 같은 유형의 어조로 이익을 얻는 것은 아니다. 소규모 기업에 적합한 일관된 모델 음성 및 스타일을 채택합니다. 해시태그는 당신의 배려를 얻고 사람들이 당신의 모델과 상호작용하는 그들의 사진을 공유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제출하든, 당신의 콘텐츠와 결합하기 위해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개발하는 것은 훌륭한 브랜드 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