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것이 약혼을 포함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신의 고객들과 함께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심지어 그들이 해야 할 말을 다른 세계와 공유하라. 만약 그렇다면, 당신이 그들에게 먼저 물어보고 적절한 곳에 신용 점수를 주도록 하세요. 개인적인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때 이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잘 공유된 인기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는 것이 표시되면 해당 유형을 더 만드십시오. 만약 당신의 콘텐츠 자료가 그렇게 잘 수행되지 않는다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고려하고, 당신의 팔로워들이 선호하는 자료의 종류에 초점을 맞추도록 당신의 사회적 공유를 조정하세요.그것은 심지어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그들이 다루는 주제들에서 훨씬 더 세련되고 틈새가 있는 것으로 드러날 수 있는 힘을 제공할 수도 있다.
메타버스가 소셜 미디어의 세계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보는 것은 짜릿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누가 인플루언서일지도 모르는 사람들을 민주화했고, 우리가 그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게 했고, 우리의 친구들이 뭐라고 하는지 볼 수 있게 했다. 역사는 소셜 미디어와 광고가 빠른 속도로 진화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소셜커머스는 이미 성공적이지만 2022년에는 브랜드의 49%가 소셜커머스에 더 많은 투자를 계획하고 있어 향후 꾸준히 발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그녀는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품을 절대 시도하지 않는다며 스키니 커피를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다고 말한 것이 적발되었다.만약 그것들이 당신의 목표 시장이라면, 당신은 플랫폼을 위한 짧은 형식의 영화를 만들어야 한다.
틱톡의 비디오는 대부분 15초이지만 10분 정도의 길이를 가질 수 있다.
TikToks 관객들에게 트렌드는 중요하므로, 가장 최근의 트렌드에 주목하고, 트렌드를 따라 빠르게 동영상을 만들고 공유하는 것을 당신이 알아차리는 즉시 시도한다.
유튜브와 마찬가지로 틱톡 비디오에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 쉬운 틈새시장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틱톡 동영상이 짧으니 시청자들의 시선을 붙잡기 위해 자주 글을 올리고 싶을 것이다.또한 캠페인이 운영되어야 하는 동안에도 소셜 미디어 전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찰력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면 캠페인을 조정하고 최적화하여 결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Cyfe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완전히 다른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웹 사이트 방문자와 인스타 좋아요 구매 연결하여 한 곳에서 전체 목적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틱톡은 월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중 하나인 것으로 밝혀졌다.소비자들은 그들의 추구와 소망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을 좋아한다.
관리자들은 관계를 발전시키고 고객들과 상호작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현금을 투자한다.
이것은 관리자들이 그들의 광고와 제품에 대한 메시지를 그들의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윤리적인 수단이다. 이러한 회사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화제를 만들고 고객들로부터 연구하고 목표로 삼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