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마케팅 지침

모든 소셜 네트워크는 많은 필요한 지식을 제공할 수 있는 자체 분석 도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 페이지의 인사이트 섹션과 트위터 및 유튜브의 분석 섹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단순히 콘텐츠를 배우거나, 보거나, 보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 가는 것이 아니다. 성공적인 사업은 단지 그들의 사회적 시청자들에게 방송하지 않는다. 개별 소셜 캠페인 내에서 공통적인 모습을 갖추기 위해서는 컨텐츠 자료가 필요하지만, 모든 소셜 컨텐츠가 동일하게 보일 필요는 없습니다.다른 플랫폼 중에서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대형 제조업체들이 대개 사용하지 않고 최대한 활용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옵션을 만들었다. 그들과 경쟁하기 위해, 그들이 이해하기 전에 이러한 거주 옵션을 사용하기 시작하세요. 소셜 미디어 분석 가이드소셜 미디어 데이터에는 풍부한 정보와 통찰력이 있습니다. 쉽고 빠르고 실행 가능한 7가지 소셜 미디어 분석 아이디어가 있습니다.많은 회사들이 이제 두 개 이상의 소셜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교차 채널 캠페인으로 이들을 연결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이러한 캠페인에서 당신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모델 옹호자들을 받아들일 수도 있다.

단순히 관련 장소에 링크하도록 하고, 심지어 당신의 소셜 계정에서 클릭하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 특정 터치다운 페이지를 만들 수도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정말로 가장 잘 준비되어 있고 가장 편안하게 만들 수 있는 직물로 여러분의 목표 청중들이 가장 즐겁게 느끼는 콘텐츠 유형을 안정시켜야 합니다. 경쟁자의 취약한 사회적 영역을 발견하고 그 격차를 활용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경쟁자들 중 한 명은 트위터에서 영향력이 있을 수 있지만,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 커뮤니티를 활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의 존재감은 약하다.또한 GIF와 필터가 포함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사용하여 시청자들이 계속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인스타그램에서 시작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뷰어를 구성하기 위해 적절한 해시태그가 있는 사진의 사용을 이해할 것이다.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사진과 비디오로 부서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의 중요성을 알고 있는 브랜드와 그 안에 있는 개인들은 모델과 그들의 구매자들에게 필요한 핵심 포인트와 가치를 강조함으로써 진정한 이야기를 들려주려고 노력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대상 청중의 중심에 말을 걸면 더 큰 참여와 충성심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챗봇과 콘텐츠 오피가이드 자료 캘린더 자동화와 같은 툴은 운영을 간소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콘텐츠 제작자로서 돈을 버는 방법 거의 10년 전만 해도 콘텐츠 자료 제작은 취미였고, 그렇게 해온 사람은 많지 않았다. 콘텐츠 제작자들은 매년 수천만 달러를 벌고 있지만, 문제는…일단 목표를 정했으면 어떤 방법과 소셜 네트워킹 미디어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가장 적합한지 생각해 보기를 원합니다. 많은 SNS 매체들이 있지만, 사진과 동영상이 있든 없든 당신의 대상 고객들, 그들의 연령대와 성별, 혹은 당신이 당신의 메시지를 어떻게 전달하고 싶은지를 분석한다면 그것은 쉽게 결정될 수 있을 것이다. SNS는 10대나 20대 전후의 젊은이들이 사용하는 것이 인상적이었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세대가 SNS를 사용하고 있다.

셀 오디오 스트리밍이나 모바일 비디오와 같은 모바일 미디어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미국에서는 1억 명 이상의 고객이 셀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비디오 컨텐츠에 액세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비디오 수익은 유료 다운로드, 프로모션 및 구독으로 구성됩니다. 2013년 기준 전 세계 휴대전화 인터넷 사용자 보급률은 73.4%이다.사회는 여기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실은 추가적인 사적인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몇몇 완전히 다른 출처들은 다양한 것들을 말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카카오톡을 고려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이 문서에서는 비즈니스 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서비스 설계 및 서비스 공급자-고객 관계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이해를 높였습니다. 그것은 독일의 창조 기관과 중국에서 일하는 독일의 산업 구매자 사이의 관계에 대한 심층적인 단일 임베디드 사례 연구를 사용한다.

우리의 연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했는지를 기록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결렬을 초래했다.지금까지 광고의 주요 기법은 TV 광고, 신문 광고, 그리고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한 메시지가 담긴 다양한 종류의 광고를 통해서였다. 그러나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구매자들의 욕구는 더욱 다양해졌다. 우리가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싶었던 메시지는 더 이상 고객들에게 반향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개별 고객을 대상으로 한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연구 과제의 결과는 청중이 자주 공감하고 소비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B2B 회사의 경우, 링크드인은 100% B2B 시청자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접근하기 위한 많은 대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적합한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