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 5개의 SNS 마케팅 도시 신화

특히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이해한다면, 그의 것은 너무 어렵지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아직 인식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그들에게 그들이 선호하는 사회적 계정을 물어보면서 그들을 조사할 것입니다. 목표 시장의 인구 통계와 심리 통계를 더 잘 이해하는 방법을 찾을수록 소셜 채널에서 더 잘 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집에서 휴대폰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집주인들에게 계단 리프트를 팔 때, 임대를 하거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어머니와 아버지와 함께 지내는 사람들의 젊은 소셜 미디어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려는 시도는 거의 의미가 없다. 마찬가지로, 만약 여러분이 화장법과 다른 훌륭한 치료법을 판매한다면, 축구 선수들과 그들의 팬들에게 집중하는 것은 거의 의미가 없다.이러한 유형의 미디어를 자주 활용하여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재즈화하십시오. 고품질위의 모든 내용과 결합된 SEO 콘텐츠는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고객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콘텐츠 광고는 유기적인 청중에게 어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무료일 수도 있다.

콘텐츠 마케팅은 오랫동안 차별화된 형태의 광고였으며 아마도 한동안 존재할 것이다. 많은 제조업체들은 보통 고품질 콘텐츠를 올바른 게시 일정과 올바른 게시 빈도에 연결하지 않습니다.비록 좋은 콘텐츠가 결국 여러분의 소셜 채널을 홍보할 것이지만, 여러분은 초기 팔로워를 달성하기를 원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관찰하기 위해 선택하기 전에 당신의 채널을 검색해야 한다.

따라서 사회적으로 공유하는 콘텐츠 자료를 안정적으로 유지해야 하며, 적은 비율의 홍보 자료가 추가되어 유익하고 재미있는 기기들이 혼합되어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가짜 팔로워가 존재한다는 것은 팔로워 숫자가 지표로서 거의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온라인 사용자를 확대하고 5개 과정으로 소셜 모델을 설정합니다.부문은 기업의 규모와 철학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두 번째는 모든 부문이 24시간 동안 로그오프하거나 승인하지 않는 곳입니다. 24시간 동안 아무런 움직임이 없을 경우 고유한 계획이 수행됩니다. 기획 콘텐츠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눈에 띄며 독창적이지 않거나 즐거움이 부족하지만 대중의 불필요한 반발을 피하기 위한 안전한 선택이기도 하다. 계획된 콘텐츠 소재에 대한 두 경로 모두 위와 같이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첫 번째 승인 방법은 승인하는 데 72시간이 걸립니다.이것은 쇼핑객들이 미디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으로 일을 수행했고 TV 순위, 광고, 셀 커머스, 그리고 추가적인 것들에 많은 추가적인 영향을 미친다. 모바일 오디오 스트리밍 또는 셀룰러 비디오와 같은 모바일 미디어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미국에서는 1억 명 이상의 고객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비디오 수익은 유료 다운로드, 광고 및 구독으로 구성됩니다.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조직이 고객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조직은 자신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의견과 우려를 주의 깊게 관찰할 뿐만 아니라 정보를 보호해야 한다.

33개의 국제적인 장소에서 1225명의 IT 임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즉석 투표에서 소셜 미디어 사고가 2010년에 조직에 총 430만 달러의 손해를 입혔다는 것이 밝혀졌다. 인터넷의 바이러스성 때문에, 한 명의 근로자에 의한 실수는 어떤 경우에는 조직에 엄청난 처벌을 초래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이것은 플립에서 모델 전반에 걸쳐 상당한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카카오 친구 늘리기 이는 십대들과 젊은 성인들 사이에서 명성을 높였다. 트위터에 따르면, 이 마케팅 캠페인은 출시 한 달 동안 최소 120만 건의 게시물에서 언급되었다. 3년 전, 스포티파이는 사용자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음악적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캠페인과 관련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약 800개의 좋아요와 50개의 피드백을 모았는데, 이는 질레트의 전통적인 게시물보다 높은 수치이다. 대규모 예산 할당 없이도 청중을 확보하고 목표와 함께 최우선 순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이 조사는 조직 연구와 비즈니스 클러스터의 유용한 자원 가용성이 인적 자본과 혁신 사이의 관계를 형성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더욱이 인적 자본은 추가적인 분사가 있는 클러스터에 위치할 가능성이 있는 기업들 사이에서 혁신에 더 강력한 낙관적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발견은 인적 자본이 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클러스터의 기능과 어떻게 일치할 수 있는지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 웹사이트는 미국과 캐나다를 포함한 7개의 완전히 다른 국제적인 장소에서 운영되고 있다.

비즈니스 계정 소유자는 비즈니스 프로필을 생성, 공유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업 위치, 연락처 정보, 사진, 수리 데이터와 같은 정보를 게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