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거의 알려진 사실 진술.

그러나이 제출물의 시작 부분에 있기 때문에 우리와 함께 있었다면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의 중요한 관행은 자신이 아닌 상품을 가져 와서 자신이 소유 한 것처럼 취급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얻고 그것을 당신의 시청자들과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이 사례 연구는 내가 오랜 시간 동안 추천한 제품에 근거하고 있으며, 이는 추가로 제휴 수익의 가장 큰 원동력 중 하나입니다. 내가 이 안내서를 통해 언급했듯이 신뢰는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청중의 믿음을 얻고 제품이 그들에게 이익이 된다는 것을 알기 전까지는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해서는 안 된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살 것인지 정확히 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당신 자신과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당신이 제휴사로 홍보하고 있는 제품들을 “unbox”한다.

그는 주로 한 주제에 대해 좋은 순위를 매기고 WHOIS로부터 그들의 주소를 얻은 도메인에 기초한 목록을 만들었다. 2003년에 그는 미시 워드와 함께 유람선에서 제휴 서밋을 만들었고 오늘날 그들은 가장 큰 온라인 마케팅 이벤트 회사 중 하나이다. 틈새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을 운영하고 콘텐츠를 수익화하려는 경우 제휴 마케팅은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이미 적절한 팔로어를 구축해야합니다. 초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월 $ 0에서 $ 1,000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잠재 고객을 평가판 계정을 만들거나 게시에 가입하도록 성공적으로 전환한 경우도 있습니다. 제휴사 마케팅 노력을 최적화하기 위한 후속 필수 단계는 링크 클로킹이며, 제휴사 ID를 다른 페이지로 리디렉션하여 URL에서 숨기는 것을 적용합니다. 전자 메일 광고는 구매자를 향해 독자를 부드럽게 유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이 작업을 멋지게 수행하는 데 훨씬 더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제휴 웹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개인이 실패하거나 노력으로 인해 많은 돈이 들어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큰 정보에서, 나는 당신에게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가르치고, 단순히 시작하는 경우에도 청중에게 적절한 제품을 발견 할 것입니다. 컨텍스트에서 명확하지 않은 경우 여러 상황에서 제휴 웹 마케팅이 어떻게 식별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요소 아래의 권장 사항은 분명히 식별 가능합니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철저하거나 규범적인 것이 아니며 지시 된 것 이외의 접근 방식도 똑같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이나 제품을 체크 아웃하는 경우 {off} 느낌이 들거나 개인적으로 제품을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옹호하지 않을 때 판매용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동일한 공간에 있다면, 당신은 또한 그녀의 다른 제휴 수입이 어디에서 왔는지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동일한 상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기업 지출은 2022년 미국 내에서 82 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Influencer Marketing Hub는 2024 년까지 무역이 157 억 달러로 계속 발전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제휴사 및 영향력있는 광고 캠페인에서 판매, 수익 및 이익을 추적하십시오. ShareASale은 모든 종류의 수천 명의 상인과 파트너 총판 관계를 맺고 있으므로 최고의 제휴 제품을 발견하는 것은 산들 바람입니다.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 파트너 중 일부는 Etsy, Reebok 및 Warby Parker입니다. 충성도 높은 잠재 고객 구축, Google 및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에서의 적절한 순위 지정 및 잠재 고객 신뢰 개발은 시간이 걸리는 단계입니다. 제휴사 또는 파트너십 광고 응용 프로그램은 온라인 광고에 대한 성능 기반 전략으로, 제조업체는 판매가 발생할 때만 비용을 지불하고이를 발생시킨 제휴사를 다시 추적합니다. 제휴 광고 프로그램은 Web 2.zero를 정복했으며 현재 온라인 기업가 및 게시자를위한 사용 채널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이 선택의 쿠키 수명은 불과 45 일이며 1 년이 넘습니다. AWeber는 1998년 이후 100만 개 이상의 기업 및 기업가를위한 대안의 자동 응답기였습니다. Moosend 동료는 사전 제작 된 소모품 (배너, 템플릿 등)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휴 대시보드에서 사용 가능한 자산을 발견했습니다. 제휴사 직원은 추가로 발생할 문제를 지원하고 해결할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물론,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적절한 제휴사 제안을 선택해야하지만 진입 장벽은 매우 낮습니다.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빠른 돈을 찾기 위해 제휴사의 제안들 사이를 뛰어다닌다면, 당신은 결코 꾸준한 수익 흐름을 얻지 못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제휴 제품을 추천하기 전에 직접 경험하는 것이 항상 도움이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때, 당신이 공통적으로 얼마를 벌 수 있는지 말해준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항목 중 어느 것도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기위한 전제 조건이 아닙니다. 그것은 한 회사가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폐쇄하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당신이 계속해서 제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