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선택

이 수준으로, 나는 당신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만들고 싶은 모든 것을 코팅했습니다. 그렇게, 당신은 당신의 전체 마케팅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을 다시 한 번 결정해야합니다. 일부 전자 메일 광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거나 소셜 미디어 게시 또는 두 가지 뒤에 광고 재정을 넣을 수 있습니다. 웹 및 개선 기술로 인해 마네킹을 구현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기업들은 자격을 갖춘 리드에 대한 수수료를 추적하고 지불하는 방법을 개선했다. 리드와 판매를 추적할 수 있는 위치에서 더 나은 것은 제품을 향상 시키거나 더 나은 위치에 배치하는 방법에 기여합니다. 그러나, 유기적인 소통량이 자유로운 동안, 웹 최적화는 이렇게 포화된 시장에 있는 가입 기업가를 단순히 유지할 수 없습니다 – 그래서 몇몇 가입 마케터는 PPC를 이용합니다. 제휴 광고는 기본적으로 웹사이트에 방문자를 만들고 잠재 고객이 클릭하고 조치를 취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를 벌 수 있는지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충분한 시간, 노력 및 효과적인 기술로 제휴 넷 마케팅에서 6 자리 수입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 할 수있는 가격이 없으며 다양한 무료 플랫폼을 통해 귀하의 노력을 자극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성공은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생각을 계속하십시오.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 콘텐츠 자료가 변환을 생성하기 시작하는 것보다 시간이 좀 더 걸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마케팅 제안을 배우고 구현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이 경로를 따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하여 개인의 입장에서 링크를 얻어야합니다. 그 운명적인 광고를 하기 전에, 나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네트워크에 가입했다. 이것은 나를 온라인 마케팅의 어두운 측면과 관련된 나의 마지막 요점으로 이끈다. 특히 장기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 지식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입니다. 나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2천 달러를 빠르게 벌고 있었다. 그러나 이러한 서비스가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최종 결과로 재무 계획은 내 브랜드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전에는 종종 Linkshare로 확인되었지만 Rakuten은 스포츠에서 가장 오래된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 라쿠텐은 오랫동안 제휴 웹 마케팅에서 신뢰할 수있는 이름 이었기 때문에 Sephora, New Balance 및 JetBlue와 함께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제조업체 중 일부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있는 위치에있었습니다. 제휴사는 하이퍼 링크를 통해 생성된 모든 구매에 대해 1-5 %의 수익을 얻습니다. 때로는 타이밍이 잘 맞는 전자 메일 폭발과 검색 엔진 최적화 콘텐츠를 조합하면 광고 노력이 둘 다보다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과도한 마무리에서 ZipRecruiter는 미국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임금을 154,983 달러로 표시합니다.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연간 매출이 54,755 달러라고 말합니다. 제휴 광고는 향후 전자 상거래 회사의 주요 주류 광고 기술로 바뀔 가능성이 큽니다. 이 목록에있는 다른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과 달리 eBay 계열사로서 eBay 및 제품과 직접 협력하게됩니다. 셀러를 돕기 위해 작은 학위 과정을 밟는 동안, 주된 관계는 당신과 이베이 사이에 있습니다. 2를 지적하자면, 많은 제휴 패키지는 수수료를 받기 위해 당신이 치고 싶은 최소한의 수익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는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CPA를 상당히 낮출 수 있는지,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 슈어맨 윈윈 화할 수 있는지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말한다.

Pat Flynn은 직장에서 해고된 후 2008년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LEED 웹 로그에서 더 일하기로 결정하고 곧 그의 웹 사이트를 수익화했습니다. 우리는 Outgrow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9 명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 목록과 그들의 여정을 작성했습니다. 뚜렷한 세그먼트 뷰어를 제공함으로써 현재 시청자가 사용할 수없는 모든 가능성이 있는 콘텐츠 자료 및 상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브랜드 충성도를 장려 할 것이며, 심지어 귀하의 업계에서 전문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