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 가짜 관행을 보여주는 비정상적인 보고서

이러한 제휴를 통해 우리는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의 방향으로 패션 업계의 여정을 주도합니다. GFA 아카데미는 스타일 업계와 소비자에게 정보, 지침 및 영감을 제공합니다. 지속 가능성 지식의 글로벌 패션 어젠다의 기초를 구축하여 우리는 더 넓은 시청자에게 우리의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인터넷 낙관적인 트렌드 비즈니스의 최종 단어 비전을 통해 글로벌 패션 아젠다는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영감을 불어 넣고 교육하고 영향을 미치고 동원함으로써 영향력을 가속화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기간 패션은 계절의 새로운 패션과 마찬가지로 차이를 암시하지만, 예를 들어 60 년대 패션과 관련하여 동일성을 추가로 암시할 수 있습니다. 패션은 최신 개발을 의미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이전 시대의 패션을 참조할 수 있으므로 다른 기간의 패션이 다시 나타납니다. 트렌드 방법, 복장 아이디어, 비즈니스 뉴스, 슈퍼 스타로드 유형에 대한 분위기에 있거나 단순히 최신 스타일을 알아야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올바른 장소에 왔습니다. 청바지, 운동화, 재킷에 이르기까지 가장 인기있는 트렌드에 대해 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모양을 얻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판매시기를 알 수 있도록하십시오). 한국에서의 우리의 주된 목표는 세계적인 스타일의 무역을 겪고 있는 도전에 대한 대중의 의식을 높이는 것이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네이티브 조직과의 협력을 통해 그렇게합니다. 디자이너로 일하면서 그녀는 인간의 노동과 기후에 대한 추세의 인상을 의식하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아들과 함께 인도네시아를 여행하는 동안, 그녀는 버려진 의복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산과 공장들에 의해 오염된 강을 목격했습니다. 우리는 패션과 경이로운 무역 전문가, 교육자 및 학부모의 직원으로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스타일로 호기심을 공유합니다. 이로 인해 패션은 항상 정치 토론을 위한 가장 포괄적인 플랫폼이 아니라 하향식 메시지의 일방적인 방송이기 때문에 민주적 가치에 대한 논란이 있었습니다. 트렌드 트레이드는 리얼리티 쇼 프로젝트 런웨이와 드라마 컬렉션 어글리 베티를 포함한 수많은 영화와 TV가 폭로하는 주제였다. 특정 패션 제조업체는 제품 배치 기회뿐만 아니라 맞춤형 아이템으로 영화에 등장하여 이후 스타일의 경향을 이끌어 냈습니다. 스타일 무역은 유럽과 미국에서 처음 개발되었지만 2017년 현재 세계적이고 극도로 세계화된 산업으로,한 국가에서 디자인되고 다른 국가에서 제조되며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는 의류가 있습니다.이 광고는 성희롱 및 기타 부정 행위를 판매하는 것으로 보아 시청자가 많은 반발과 비판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통해 그들의 실망감을 보여주었고, 지미 추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광고를 끌어내렸다. Manhattan의 연례 Met Gala 행사는 장소 스타일 디자이너와 그들의 작품을 기념하는 장소입니다. 일부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제품이나 의류 품목을 홍보하기 위해 많은 양의 현금을 지불하며 많은 시청자가 광고에서 제품을 구매하기를 희망합니다. Instagram은 광고를위한 선호되는 플랫폼이지만 Facebook, Snapchat, Twitter 및 다른 플랫폼도 사용됩니다. 뉴욕에서는 LGBT 패션 디자인 지역이 트렌드 개발을 발표하는 데 매우 크게 기여하고 드래그 유명인은 뉴욕 패션 위크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실무자가 미디어와 관련하여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을 변경하고 구매자 관계를 구성합니다. PR 실무자는 온라인 쇼핑을 통해 사회적으로 연결된 비즈니스에서 패션 대중을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모든 플랫폼간에 효율적인 의사 소통을 제공해야 합니다. 스타일 무역에서 정신적 재산은 영화 무역 및 음악 비즈니스 내에서 시행되지 않습니다. 숙련된 정신 재산인 Robert Glariston은 LA에서 개최된 추세 세미나에서 언급했습니다. 지난 몇년 동안 WGSN은 전 세계 트렌드 제조업체가 서로에게 깊은 인상을 받도록 장려하는 트렌드 뉴스 및 예측의 주요 원천이었습니다.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소비자들의 옷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업계 성공의 핵심 요소라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러한 추세 형성 과정에 개입하는 지적 재산권 지침은 이러한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을 것입니다. 반면에, 일반적으로 대기업의 최근 개념, 독특한 디자인 및 디자인 세부 사항의 노골적인 절도는 일반적으로 많은 소규모 또는 편향되지 않은 디자인 회사의 실패에 기여하는 것이라고 주장됩니다. 의류의 변화는 일반적으로 고대 로마와 중세 칼리프 명품레플리카 에서 발생한 것처럼 경제적 또는 사회적 변화의 경우에 발생했습니다. 8세기 무어인 스페인에서는 음악가 지르얍(Ziryab)이 카(C ⁇ )로 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