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홍보가 증가하거나 유기적 참여가 감소하면 알고리즘이 수정되고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광고에 묻히고 있다는 신호 일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에 스타일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톤이 있으며, 그들은 각각 그들이하는 일과 그들이 제공하는 사람에 고유합니다. 시청자가있는 장소와 정확한 플랫폼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그 주위에 광고 계획을 세우십시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연구하고, 목표 시장이 어디인지 결정하고, 예술적이고 진정한 콘텐츠를 얻음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존재를 증가시키고, 차례로 당신의 판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게시하면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중소기업을 확고히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게시물을 보는 잠재 고객의 확률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더 자주 게시하면 게시물이 충분한 참여를 얻고있는 경우 새로운 고객을 회사에 유혹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유닛은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 곳은 전 세계적으로 57억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
이것은 고객이 미디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서 과제를 수행했으며 TV 순위, 홍보, 셀 상거래 및 추가 기능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셀룰러 오디오 스트리밍 또는 셀룰러 비디오에 해당하는 모바일 미디어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1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를 통해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 자료에 액세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과적으로 플랫폼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자신의 위치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측정 기준 추적 도구를 사용하면 팔로워와 잠재 고객이 잘 반응하는 것과 참여를 개선하기 위해 수정해야 할 사항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리드를 생성하고 전환을 증가시키기 위해 당신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오피가이드 전술을 사용함으로써 그러한 모든 지표에 영향을 미치고, 당신의 사회적 추종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프로필에 대한 전체 참여를 향상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서 최신 세부 사항을 공유하거나 경품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Facebook에 상주하는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광고처럼 너무 명확하게 보이는 동영상을 만드는 것을 방지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제품을 통합하는 관심을 끄는 동영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모든 유형의 광고와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지출에서 자금에 대한 수익을 계산하여 전략 초기에 설정한 목표를 허용하려고합니다.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들 중 충분히 많은 비율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도 그 곳에 있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플랫폼에 관심이 거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놓칠 수도 있고, 거기서 당신의 시간과 자원을 낭비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과 함께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네트워크 그 후 다른 사람들을 포함하도록 넓혀 – 충분히 많은 양이 활동적인 소셜 계정을 운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3 ~ 5 개 이상의 소셜 네트워크를 추가해서는 안됩니다.이는 브랜드에 더 많은 의미를 부여하고 고객은 회사의 현실을 볼 때 추가로 좋아합니다. 소셜 미디어 분석 가이드 소셜 미디어 데이터에는 풍부한 데이터와 통찰력이 있습니다. 다음은 쉽고 빠르며 실행 가능한 7 가지 소셜 미디어 분석 제안입니다. 사람들은 심지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당신이 이해할 수 있도록 말할 수도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소셜 미디어 대화를 모니터하고 싶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