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필수 사항

여행, 전자 제품, 웰빙 및 웰빙 등 다양한 분야에서 150 개 이상의 DTC 브랜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GiddyUp의 계열사는 이러한 전자 상거래 회사에 독점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베이는 계열사들에게 이베이의 제품을 홍보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당신이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선택하는 방법에 상관없이, eBay의 동료 프로그램은 잘 사용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광고주가 경쟁하지 않고 잠재적 제휴 동반자이기 때문에 동일한 대상 고객에게 호소하는 관련 웹 사이트. 공급 업체 또는 현재 잠재 고객은 그렇게하는 것이 합리적이며 법적 지침이나 법률을 위반하지 않는 경우 신병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커뮤니티 광고와 중복되며 다단계 광고로도 인식됩니다. 다단계는 기업이 유통업체의 전혀 다른 계층에 제공하는 전혀 다른 수준의 보상을 말한다.

MLM 제도는 본질적으로 불법이 아니지만 모집 수수료 및 비교 가능한 수입이 정확한 품목 및 회사의 판매를 초과할 때 불법이됩니다. 그러나 배후에서 이러한 제휴 신청서는 가맹점 및 제휴사를 돕는 것 이상의 복잡한 거물입니다. 그들은 또한 각 이벤트에 매우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부 소매 업체는 일반적으로 계열사 관리자 및 커뮤니티 프로그램 관리자가 운영하는 아웃소싱 프로그램 관리 회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OPM 회사는 홍보 대행사가 오프라인 마케팅에서 제공하는 기능과 마찬가지로 상인을 위한 동료 프로그램 관리를 서비스로 수행합니다. 제휴 광고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잠재 고객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는 사람들에게 수동적인 수입 흐름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을 구성하는 관심 영역은 당신의 추구와 규모가 크고 서비스가 부족한 청중의 관심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그것은 아마도 더 장기적일 수 있는 훨씬 더 큰 광고 이니셔티브를 의미한다.

제휴 프로그램의 결과에 대해 토론하는 것은 친구에게만 솔루션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협업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청중이 판매하는 제품에 관심이 있는지 여부를 측정해야합니다.모든 종류의 영향력있는 사람 및 전문 제작자와 협력하여 비즈니스에서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가십시오. 광고 용품은 브랜드와 함께 일할 때 동료들이 기대하는 많은 것들이다. 광고 자료와 포인터를 미리 준비하면 각 귀하와 귀하의 계열사가 더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심층 모니터링 보고서 또는 여러 가지 수수료 선택을 원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목표를 처리 할 수있는 옵션이있는 제품을 선택하십시오.이 제품은 이전에 오피사이트 사용했던 제품이며 한 가지를 얻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제품 내에서 확신이 없고 제품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지 않다면, 나는 제품을 홍보하지 않을 것이다. 다음으로, 자신의 제품을 사용하고 확인하여 실제로 시청자에게 권장되는 가격인지 확인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믿음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다.이 큰 가이드에서, 나는 당신에게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가르쳐 줄 것이고, 당신이 막 시작했을지라도 당신의 시청자에게 맞는 상품을 발견할 것이다. 사실, ConvertKit이라는 회사와 나의 가장 큰 제휴 관계는 40만 달러 이상의 수익만을 올렸다. 기록을 작성하고 첫 번째 마케팅 캠페인을 보내 전자 메일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많은 동료가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를 통해 하루에 단조로운 비용을 지불합니다. 가장 큰 회사가 자체 제휴 네트워크를 운영하지만 대부분의 상인은보고 도구 및 비용 처리를 제공하는 제휴 네트워크의 일부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6 개월 이내에 취업 준비를 할 수있는 주문형 기술을 배우게됩니다. 당신이 광고를 추구하는 데 사용하는 능력의 정확한 혼합은 아마도 당신이 단순히 취하기로 결정한 플랫폼, 청중 및 접근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집 가능한 장난감을 평가하는 YouTube 채널을 운영하는 경우 비디오 제조, 프리젠 테이션 및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이 혼합되어 있어야합니다. 타사 게시자는 제휴사이며 수수료 지불은 회사를 홍보 할 수있는 방법을 찾도록 유도합니다. 이 사람은 제휴 마케팅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환상적인 장소에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엄청난 추종자를 자랑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추종자와의 다양한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을 판매자의 상품으로 안내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그런 다음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입의 일부를 얻습니다. 회사의 소유주가 그녀의 개념을 격퇴하면서 그녀는 가서 스스로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선물에는 200 명의 참석자가 있었고 현재의 1 월에는 5000 명이있었습니다. 레벨 2까지, 많은 제휴 패키지는 최소 수입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