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을 하는 동안 기업은 회사 포지셔닝, 제품 포지셔닝 및 Wechat 공개 계정 포지셔 인스타 좋아요 구매 닝을 결합한 Wechat 광고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와 인터랙티브 광고는 구매동기에 있어 소셜 커뮤니케이션 욕구를 통해 구매의도에 각각 부(-)의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기업들은 Wechat 마케팅 활동을 온라인 형태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형태로도 수행해야 합니다. • 고객 참여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해 광고에서 브랜드 회사의 주요 목표였습니다. 페이스북은 특히 브랜드 페이지(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소통하려는 기업들에게 SNS 마케팅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이다.몇몇 고객들은 제조업체, 제품 또는 제공업체에 대한 감사나 좌절을 구체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의 길을 걷고 있다.
따라서 기업가들은 어떤 잠재 고객이 자신의 브랜드에 대해 논의하는 빈도를 측정하고 SMM 전략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연구에서 설문 조사에 참여한 사람들의 72 %는 1 시간 이내에 Twitter에서 불만 사항에 대한 응답을 기대한다고 응답했습니다. 그들은 제품이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팔로워가 제품 페이지에 댓글을 달 수 있는 비디오, 사진, 더 긴 설명 및 추천서를 제공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Facebook은 제품 Twitter 웹 페이지에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알림을 발송하는 것만 큼 좋습니다. 트랜스젠더 및 성별이 다른 청소년을 지원하는 단체인 Mermaids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트랜스 권리를 중심으로한 #WhatsYourName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게다가, 그것은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한 가지 멋진 것의 절반이라는 느낌을 주었다. 대신, 아이폰의 샷은 개인들이 이 캠페인에 대해 토론하도록 장려했는데, 이 캠페인은 창의성, 생활 방식, 혁신에 대한 애플의 인기와 세심하게 일치했다.이것은 친숙함과 믿음의 형성, 추종자들의 육성, 그리고 공동체의 형성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대한 지식의 확산과 공유의 편리함은 제품, 공급자, 기업에 대한 이해와 의식을 확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최근 몇 년간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등 소셜네트워킹 기업의 침투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SMM을 채택하는 기업들도 증가하고 있다.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는 회사의 타겟 사용자에게 본질적으로 가장 수용 가능한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소셜 미디어에서 고객과 함께 일하고, 콘텐츠 일정을 관리하고, 게시물의 성공을 평가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에 효율적인 광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고 Meta Ads Manager에서 광고를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소셜 네트워크에서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울려 퍼지는지 알게되면 비슷한 내용을 만들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활동 팀과 골프 장비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팬 및 다양한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함에 따라 스포츠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증가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같은 스포츠 스타들은 트위터에서 4,7백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고 인스타그램에서 4,96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 지지를 위한 대안을 만들어내고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조직에 고객과 연결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조직은 자신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피드백과 우려를 면밀히 관찰하는 것처럼 정보를 적절하게 방어해야 합니다. 33개국에서 온 1225명의 IT 임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플래시 투표에서 소셜 미디어의 불상사가 2010년에 조직들에게 4,300만 달러의 손해를 끼쳤다는 것이 밝혀졌다. 당신은 어리석은 스크롤 동안 그들에게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들어 제출해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참여하고 관심을 가질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콘텐츠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위에서 설명한 10 가지 전략을 따르면 잘 정립 된 브랜드와 경쟁하고 시간을 들여다 볼 수있는 소셜 미디어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할 때 구매자의 페르소나를 한눈에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고딕 양식의 옷 모델을 출시하는 경우 LinkedIn 프로필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감시 제공자를 광고하기 위해 Pinterest에 있어야하지 않으므로 동일합니다. 사람들은 좋은 이미지, 즐거운 TikTok 영화 및 때때로 몇 가지 흥미 진진한 Podcast에 응답합니다. 변화에서 상품은 전체 페이지를 가지며 고객과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광고는 종종 시청자에게 추가 정보를 얻기 위해 제품 웹 사이트를 살펴 보도록 요청하는 대변인으로 끝납니다. 이러한 QR 코드는 휴대 전화 및 컴퓨터로 스캔하여 시청자를 제품 웹 사이트로 보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오디오 스트림과 유사한 모바일 미디어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