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도 제휴 마케팅에 대한 5가지 예측

그것은 완전히 활용도가 낮은 매력적인 과정이고, 나는 이 모든 것이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흥분된다. 커뮤니티 여러분의 시청자를 구성하고 여러분의 작품을 집단적으로 수익화합시다.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이 게시물에는 전자 메일 게시에 사용해야하는 50 가지 완전히 다른 콘텐츠 자료 아이디어가 요약되어 있습니다. 이 과정은 필수적인 아이디어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돕기 위해 2시간 분량의 동영상 콘텐츠 자료로 구성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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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sion의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1차 데이터는 GDPR 및 CCPA 준수를 따릅니다.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연간 53,000 달러를 벌어 들였고, 하위 계층은 연간 39,000 달러를 벌어 들였고 최고 73,000 달러를 벌었습니다. 제휴 광고는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입니다 – 2022 년까지 지출 오피 은 미국 내에서만 82 억 달러에 달할 것이며, 2017 년에는 54 억 달러에서 증가 할 것입니다. Statista에 따르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기업 지출은 2022 년 미국에서 82 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Influencer Marketing Hub는 비즈니스가 2024 년까지 157 억 달러로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제휴사 및 영향력있는 광고 캠페인에서 판매, 수익 및 이익을 추적하십시오. ShareASale은 모든 유형의 수백 개의 소매 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므로 적절한 제휴 제품을 발견하는 것은 산들 바람입니다.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 동반자 중 일부는 Etsy, Reebok 및 Warby Parker입니다. CJ 계열사를 활용하는 이점 중 하나는 소매, 여행, 금융 및 네트워크 및 주택 서비스와 함께 많은 수직을 포괄하는 모델 파트너십의 수입니다. 현재 CJ는 Barnes & Noble, Office Depot, J.Crew 및 Blue Apron과 유사한 가족 이름과 함께 3,800 개 이상의 제조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관련 계열사를 검색하는 것은 간단하며 온 보딩은 간단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네트워크 내부의 동료들로 제한될 것이다. 제휴사는 특정 “전환 이벤트”가 발생하면 수수료 자금을 취득합니다. 전환 행사는 제품 판매, 전자 뉴스 레터 가입 또는 계정 등록과 같이 사람이 현장에서 취하는 다양한 행동일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대학에서 가르치지 않으며 소수의 교수 강사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와 함께 광고를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주제를 소개합니다. 이미 많은 양의 광고주를 확보한 제휴 네트워크는 대개 많은 출판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게시자는 아마도 모집 될 수 있으며 커뮤니티의 게시자가 필요없이이 시스템에 자체적으로 적용할 확률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