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과포화된 세상에서 눈에 띄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위해서는 사려 깊고 통합된 방법이 필요하다. 소셜 마케팅 전문화의 네 번째 과정 – 콘텐츠, 광고 및 소셜 IMC – 당신은 마케터가 효율적으로 오늘날의 미디어 파노라마를 탐색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청중에게 참여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효과적인 소셜 광고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비디오가 거의 모든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고 성능의 콘텐츠 자료를 나타내는 것을 고려하면 YouTube는 이미 영화를 제작하는 경우 영화를 수용 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벽돌로 만든 기업, 전자상거래 매장, 영향력 행사자들을 위한 주요 거점인 이 플랫폼은 브랜드들이 창의력을 발휘하도록 장려한다.
눈길을 끄는 사진부터 지적인 캡션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모두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표시하는 독특한 방법을 찾는 것이다.당신은 추종자들에게 그들에게 가치가 있는 매혹적이고 관련된 자료를 제공해야 한다.
하나의 기업에서 작동하는 것은 동일한 비즈니스에서도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세련되게 나오고 싶다면, 당신은 세련된 게시물을 만들어야합니다. 인스타 좋아요 구매 소셜 미디어 상주 스트리밍은 눈길을 끄는 콘텐츠 자료를 사용하여 Facebook, Instagram, Twitter와 같은 채널에서 시청자에게 실시간으로 도달하는 수단입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채널의 정보 피드 알고리즘에서 브랜드의 위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시적인 콘텐츠 자료는 선택한 기간 후에 사라지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를 의미합니다. 라이브 영화를 개최하여 상품에 대한 게시판을 만들고 조직에서 스릴 넘치는 정보에 대한 업데이트 또는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방문자와 팔로워가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할 수 있는 콘테스트를 만드십시오. Frye의 계정은 또한 Frye 상품으로 사진을 제출하면 페이지에 소개 될 수 있도록 선택된 해시 태그를 제공하여 회사와 추종자 간의 상호 작용을 장려합니다. 매일 Instagram 피드를 통해 스크롤 할 때 (기침, 기침 … 하루에 여러 번), 나는 The Frye Company의 새로운 게시물과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발견합니다. 나는 항상 부츠, 의류 및 액세서리의 팬 이었지만 Instagram 프로필에서 공유하는 콘텐츠도 좋아합니다. Pinners의 85 %는 Pinterest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곳이라고 말합니다. Z 세대와 천년기 고려를 위해 경쟁하면서 보험 회사는 TikTok과 앱의 가장 인기있는 제작자를 위해 거대한 레크리에이션 광고를 선택했습니다. 경쟁자들은 DIY For에게라는 시퀀스를 통해 스스로 할 수 있는 이니셔티브가 오래된 물건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브랜드의 추종자들을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을 강조했다. Matter Communications에 따르면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성과 카테고리에는 음식과 음료, 웰빙, 웰빙, 단맛, 개인 관리가 포함된다. 그것은 당신이 문제를 빨리 해결할 수 있게 해주며, 이것은 당신의 전망을 행복하게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금전적인 저축을 얻는 것을 추가로 도울 것이다.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그들이 가치 있게 여길 고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믿음과 호기심을 얻는 확실한 방법이다. 완료까지의 시간은 대부분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대부분의 학습자는 약 6 개월 만에 전문화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이 연구의 목적은 첫째, 기존 시장에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광고 활동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재래시장에 대한 미래 성과의 계산을 발견하는 것이다. 마케팅 전략에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하나 이상 추가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까? 당신이 하나의 플랫폼을 결합하든, 수량을 결합하든,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브랜드의 홍보를 향상시키고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 성공에 기여할 것이라고 확신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연구하고, 목표 시장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독창적이고 독창적 인 콘텐츠를 얻음으로써 자신의 존재감을 높이고 판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Instagram은 마케터가 사진과 일시적인 메시지를 공유하여 고객과 잠재 고객을 성공시킬 수있는 강력한 플랫폼임을 입증했습니다. Simply Measured의 연구에 따르면 세계 최대 제조업체의 71 %가 실제로 Instagram을 광고 채널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경우 Instagram을 현재 및 잠재 고객과 연결하고 통신하는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회사는 그들의 모델에 대한 추가적인 개인적인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고, 그렇게 함으로써 그 회사는 더 크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