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SN 마케팅에 대한 경고 신호

2012년 초, 나이키는 Make It Count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소개했습니다. 캠페인 시작은 YouTubers Casey Neistat와 Max Joseph이 YouTube 동영상을 시작하여 13 개국 16 개 도시를 방문하기 위해 34,000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이들은 수십만 명의 쇼핑객들이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수입하고 트윗을 보내 공유하는 #makeitcount 해시태그를 홍보했다. #MakeItCount YouTube 동영상이 인기를 끌었고 나이키는 2012년에 18%의 수익 향상을 보았다. 이 제품은 출시되었다. 중소기업들도 SNS를 홍보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기업은 지역 내에서 개인의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 사용을 따르고 스페셜 및 오퍼를 광고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제조업체는 정치화된 주제를 피하지만 결국 직원과 고객은 당신이 서 있어야 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은 고객이 불러야 할 이름을 존중하기로 약속함으로써 스타벅스 경험의 잘 알려진 측면, 즉 컵 옆면에 이름을 쓰는 것을 기반으로 한다.

그러나 캠페인 주변의 모든 대화 중 소셜 미디어에서 약 3.5 %만 차지했습니다. 고객이 전 세계에서보고 즐기고 듣고있는 것을 탐색하십시오. 실증적 평가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제언을 하고자 한다.

추종자들에게 값을 매길 수 없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고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믿음과 관심을 얻는 확실한 방법이다. 청소년에서 노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SNS를 사용할 때, SNS를 활용하는 직접적인 방법은 매우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비즈니스 소매 업체는 소셜 미디어 광고로 인한 수익의 133 %를 보았습니다. 추종자가 청중과 일치하는 영향력있는 사람을 선택하고 영향력있는 사람이 자신의 길을 지시하는 사람들에게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면이 사람들 인스타 좋아요 구매 이 사회적 추종자가 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은 이미 소셜 미디어 광고의 예술작품, 즉 그들의 힘을 익혔다. 그들은 온라인에서 확고한 명성을 쌓았으며 많은 수의 예리하고 매혹적인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회사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일관된 입지를 확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존재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에게 당신의 미래의 전망에 의해 발견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조직의 소셜 미디어 활동 계획을 파악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동향을 이해하고 주제와 관련하여 많은 출처 중 일부를 활용하여 압도당하는 느낌을 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중소기업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에 참여하여 팔로워 수를 늘리고 참여를 개선하며 전환을 촉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