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콘텐츠 및 잠재 고객 그룹에 적합한 제조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음을 보장하십시오. 신뢰할 수없는 상인과의 파트너십은 브랜드에 부정적인 인상을 줄 것입니다. 제휴 파트너를 결정하기 전에 온라인 리뷰, 토론 게시판 또는 소셜 미디어 대화를 확인하여 모델 평판을 측정하십시오.청중과 관계를 맺는 것은 믿음의 뮤즈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을 깊이 알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욕구와 고통 요인을 이해할 수 있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이 파이프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가거나 귀하와 귀하의 모델에게 출시되면 겪게되는 전문 지식 또는 “흐름”을 상징합니다. Campaign Monitor를 통해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전자 메일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는 경우 대시 보드에 로그인하여 진행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단지 11 개의 잼 포장 된 페이지에서 제휴 마케팅 속임수 시트는 제휴 마케팅에서 수년간의 실제 경험을 통해 깨달은 통찰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많은 것을 총판 배웠고, 제휴 마케팅 전략에 올바른 방법이 있다고 상상하게 되었다. 당신이 최근에 신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했고,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그러나 제휴 넷 마케팅은 청중을 구성하고 봉사하기위한 진정한 노력의 순수한 확장이어야합니다 – 단지 약간의 돈을 벌기위한 압정이 아닙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믿는 사람들, 당신이 열망하는 제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부합하는 회사들과의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이것은 당신의 반대자들이 당신보다 더 멀리 있는 한 제휴 프로그램을 조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로 여겨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짧은 쿠키 기간은 이미 구매를 선택한 이러한 잠재 고객에게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쿠키 기간이 짧은 패키지로 작업하기로 선택한 경우, 콘텐츠가 구매 여정의 후반부에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제휴 웹사이트에 동영상을 포함시키는 것도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훌륭한 접근법이다. 그러나 완전한 초보자라면 웹 로그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 돈이나 작은 재정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경우 열정적 인 주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는 블로거가 숙련 된 역할을하면서 제공에 대한 정확한 의견을 제시 할 수있게하므로 홍보 및 홍보를위한 효과적인 채널입니다. 예, 현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몇 가지 무료 플랫폼과 제휴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대신 블로그, 소셜 미디어 게시 등과 같은 노력을 통해 대규모 온라인 추적을 원할 것입니다. 허용되는 경우, Etsy는 그들이 구매하는 총 판매에 대해 제휴사에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엣시 판매자는 제휴사가 될 수 있지만 특별한 허가 없이는 상품에 대한 커미션을 얻을 수 없습니다. Etsy는 어떤 목적 으로든 언제든지 합의를 종료할 수 있으며 존경할만한 목적으로 보상을 보류할 수 있다고 선언합니다. 후원자가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그들은 온라인 구매를 하고, 당신의 설문조사를 작성하고, 당신의 서비스에 등록하는 등. 손님, 사이트 방문자 또는 대상 시장이라고도합니다. 물론, Kinsta는 항상 우리의 제휴 네트워크를위한 추가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찾고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제휴 하이퍼 링크를 얻고 청중과 함께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잠재적 구매자가 필요로 하지 않는 물건들을 아무렇게나 집어던질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공원에서 상여를 노크하고 싶은 경우에, 당신이 승진시키고 있는 제품을 진실로 강화하는 상여를 창조하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구매할 것인지 정확히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당신의 자신과 청중에게 호의를 베풀고 당신이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을 “unbox”하십시오. 그리고 특정 문제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 중 하나가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음, 그것은 당신이 청중에게 홍보해야하는 것입니다. 한 사람의 블로그에 대한 인터뷰를 받거나 방문자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요청받은 경우 제휴 링크를 수용하는 웹 사이트의 콘텐츠에 다시 링크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모델과 제휴 파트너 간의 관계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온보딩, 계약, 지불 및 공유 기회로 구성됩니다. 한편, 계열사는 자신의 가치에 부합하는 제조업체와 제휴할 수 있다.
모든 제휴사가해야 할 일은 웹 사이트와 소셜 채널을 통해 하이퍼 링크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잠재적 인 수입이 부족하기 때문에 “슬프게도”라고 말합니다. 현명한 접근 방식은 시청자와 고객의 경험을 완벽하게 관리 할 수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상품에 대한 제안과 제휴사의 사랑은 당신이 빠져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