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우선 고용주 모델 이니셔티브에 대한 인적 자산과의 협력은 곧 열린 역할을 채우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다.
많은 기업들이 주요 전문 지식을 유치하기 위해 LinkedIn에 창의적인 {we are hiring} 게시물을 게시하는 것과 유사한 소셜 리크루팅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고객 앞에 설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개발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중요한 필수 사항이다. Sprout을 사용하면 소셜 스토리가 최고 성능의 콘텐츠 자료에서 잠재 고객이 얼마나 참여했는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해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두 번째 구매자 상호 작용의 상당 부분이 훨씬 더 큰 가시성을 가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수행되고 있기 때문에 회사 전략이 고객과 함께 작업하는 방식을 수정했습니다. 고객은 이제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리뷰를 게시하고 고객 서비스를 평가하며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직접 질문하거나 음성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Measuring Success에 따르면 쇼핑객의 80 % 이상이 온라인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연구합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비자와의 신뢰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회사에서도 사용됩니다. 그런 다음 경쟁 업체를 Agorapulse의 소셜 청취 대시 보드에 추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상대방에 대한 각 대화를 모니터링하여 구매자의 감정을 더 잘 파악하고 특히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Agorapulse는 영화, 사진, 하이퍼링크 및 상태 업데이트에 대한 참여도를 계산하므로 게시할 수 있는 최상의 콘텐츠 자료 중 하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그룹은 웹 로그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제품 하이퍼 링크를 게시하거나, 귀하의 소셜 채널에 무료 평가판 하이퍼 링크를 게시하여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셋째, SNS 광고와 구매의도 간의 인과관계는 부분적으로 입증되었다. SNS광고의 기회광고와 인터랙티브 마케팅은 구매의도에 효과적인 영향을 미치지만,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만들고 퍼블리싱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두고 콘텐츠를 기 오피 획해야 할 것이다.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성취를 극대화하려면 적절한 타이밍과 빈도로 청중이 좋아하는 멋진 콘텐츠 자료를 게시해야합니다. 다양한 목표 청중을 즉시 달성하는 맞춤형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은 모든 기업에 분명히 유리합니다.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여 7 단계로 방법을 구축하는 방법을보기 위해 아래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든, 어떻게 사용하든 간에, 기억해야 할 중요한 요소는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플랫폼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성격을 표현하고, 당신의 가치를 보여주고, 도움이되는 정보를 공유하고, 당신 주위를 구성 할 수있는 이웃입니다.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당신을 따라다니고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파는 상황에서, 투구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소규모 비즈니스 목표뿐만 아니라 만족과 성취로 이어지는 다른 무형 자산 전체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것은 시청자를 더 잘 알기 위해 참석하는 효과적인 방법 중 일부 여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이 가장 관심을 가질만한 것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청중이 요청한 질문을 읽고 비즈니스로서 귀하가 이러한 질문에 답변 할 수있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모든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말할 기회를 주고 당신의 성공이나 이전의 실패를 통해 그들을 격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컴퓨터와 모바일 장치를 통해 소셜 미디어 사용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확실한 사용자 인구로부터 총 판매를 이끌어내는 힘은 조회수와 클릭을 위한 경쟁으로 가득 찬 성장하는 기업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서 일하기 시작하려면 마케팅 또는 관련 분야에서 학사 학위를 소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과 같은 플랫폼에서 광고 캠페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후, 매력적이고 효과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자신의 기술을 보여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