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알고 싶지 않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야기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은 단순히 돈을 조금 더 벌기위한 압정이 아니라 청중을 만들고 봉사하려는 진정한 노력의 순수한 확장이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 당신이 열망하는 상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부합하는 기업들과의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나는 당신에게 4 가지 주요 온라인 마케팅 실수와 함정을 줄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여행에서 시작하는 것처럼 조심하고 싶습니다. [뉴라인]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제품을 등록하고 홍보하기 위해 다른 개인들을 위한 당신만의 제휴 프로그램을 만들 수도 있다.

그는 페이스북을 클릭하기 위해 0.004~0.005센트를 적게 쓴다. 그의 웹사이트인 ianfernando.com은 제휴 넷 마케팅과 그가 한 일을 어떻게 성취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전체 안내서다. 지난 수년간 TradeTracker와의 협력은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제품 리뷰 및 언 박싱과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다양한 멋진 방법의 이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사업을 확장하고 계열사의 수입원을 다양화했다. 일단 우리의 플랫폼에 거주하면, 우리는 우리 커뮤니티의 광고주와 출판사에 가입한다.

고용된 사람을 선택하고 원하는 결과와 효율성에 부합하는 장기 파트너십 및 다양한 수수료 방법을 입력하십시오. 그는 주로 주제에 대해 적절하게 순위를 매기고 WHOIS에서 주소를받은 도메인을 기반으로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2003년에 그는 미시 워드와 함께 유람선에서 제휴 서밋을 만들었고, 현재 그들은 가장 큰 제휴 마케팅 행사 회사 중 하나이다. Sells는 자신의 블로그를 운영하여 사생활에서 직업 생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작은 것을 가르 칠 수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그는 어떻게 당신의 CPA를 크게 낮추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고, 오히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Pat Flynn은 직장에서 해고된 후 2008년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었습니다. 제조업체가 성공에 대한 정의를 기반으로 작동하는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몇 가지 파트너십 광고 채널을 알아보십시오.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의 핵심은 광고주와 제휴사 간의 win-win 관계를 개발하는 데 있습니다. 제휴 토토총판 광고는 향후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의 주요 주류 광고 전략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는 때때로 상인 및 제휴 네트워크에 의해 분류됩니다. 현재 분류에 대한 업계 전반의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단계 광고라고도하는 커뮤니티 광고와 중복됩니다. 다단계는 기업이 유통 업체의 완전히 다른 계층에 제공하는 완전히 다른 보상 범위를 나타냅니다. MLM 제도는 본질적으로 불법이 아니지만 모집 수수료 및 관련 수입이 정확한 품목 및 서비스 판매를 초과할 때 불법으로 판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