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5 개 제휴 마케팅 도시 신화

결과적으로 이런 식의 제휴 마케팅은 정말 무서운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둘째, 그것의 결과는 당신이 모델을 구축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독특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카피 라이팅과 타겟팅을 마스터하는 경우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 길을 걷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입장에서 하이퍼 링크를 얻으려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특히 장기적으로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 지식을 면밀히 관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대답하는 것은 내게 최선의 이익이 아니다. 왜냐하면 이런 공급자들이 내 청중을 도울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금전적 계획은 내 브랜드에 관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사람들은 사람들과 함께 하고, 당신이 청중의 눈에 개인이 될수록, 그들이 당신과 더 쉽게 연결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었지만 Google과 Facebook은 이러한 광고를 포착하고 단속하기 시작하여 철수하기가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청중과 관계를 맺는 것은 신뢰의 영감입니다. 제휴 마케팅도 예외는 아닙니다.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그램의 절반 이상이 잠금 기간 동안 수익을 올렸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정말 좋은 돈을 벌 수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말하면 충분합니다. 특별한 지식이나 전문 지식이없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다른 방법을 시도하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동일한 시간에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최종 결과는 기술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에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 라운드보다 적극적이고 소득 우선적 인 방법에 빠지는 것이 간단합니다. 연방 통상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자신의 제품을 보증하기 위해 돈을 받고 있음을 공개하도록 요구합니다. 동료가 이러한 법률을 준수하는지 여부를 관리할 수 없기 때문에 해당 법률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콘텐츠 자료를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마네킹을 사용하면 제품을 옹호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영향력있는 마케팅과 제휴 마케팅은 정확히 동일한 것이 아닙니다. 제휴 마케팅은 타사 게시자가 상인의 항목이나 회사를 홍보하고 결과적으로 총 매출 또는 인터넷 방문자의 비율을받는 광고 모델입니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유행하는 디지털 광고의 핵심 부분으로 생각된다. 당신이 열정적인 것을 선택하는 것의 중요성을 과장하는 것은 부담스러운 일이다.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려면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전문가가 시청자에게 수익을 창출하고 수수료를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800만 명이 넘는 대학생과 186,000 개의 활발한 강좌를 통해 Teachable은 가장 평판이 좋은 e- 러닝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스마트 패시브 인컴의 팻 플린에 의해 밀접하게 승인되었다. Systeme.io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 개발 및 확장해야하는 모든 것을 갖춘 빠르고 간단한 광고 소프트웨어입니다.또한 홍보 자료, 모니터링 대시 보드 및 동료 프로그램의 성공을 돕는 맞춤형 도움말을 얻을 수 있습니다. Constant Contact는 Facebook, WordPress 및 Shopify를 포함한 주요 제조업체에서 사용합니다. 회사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자격을 갖춘 리드에 대해 5 달러를 벌 수 있으며, 추천이 Constant Contact의 구매자가 될 때 105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Sendinblue는 전자 메일 광고, SMS, 채팅, 광고 자동화, CRM 등을 통해 회사가 고객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올인원 디지털 광고 플랫폼입니다. 이 사용자 친화적 인 도구는 전 세계적으로 175,000 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빠르게 인정 받고 있습니다. 계획은 때때로 30 일 당 라운드 $ 20에서 $ 150까지 다양하므로 지불금이 합산 될 수 있습니다.잘 맞지 않는 경우 회신이 돌아 오면 기절하지 마십시오. 스팸은 자연 검색 엔진에 가장 중요한 위협이며, 사용자가 입력한 키워드 또는 구문에 대한 양질의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Google의 PageRank 알고리즘은 2006 년 2 월에 BigDaddy를 대체했습니다. 2005 년 여름 중반에 시작된 Google의 주요 대체 (재거)의 마지막 단계였습니다. 특히 스팸 덱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따라서이 업데이트를 통해 Google은 색인에서 상당한 양의 컴퓨터 생성 중복 콘텐츠를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광고주와 동일한 목표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는 관련 웹 사이트는 잠재적 제휴 파트너이기도합니다. 커뮤니티 효과는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때 우수 또는 서비스가 더욱 유용 해지는 현상입니다. 수수료율은 제공되는 품목의 범주에 따라 다르며 1 % -4 먹튀사이트 % 범위입니다. 기프트 플레이 카드, 자선 단체가 제공하는 품목 및 특별 프로모션은 일반적으로 낮은 수익으로 인해 총 판매 자격으로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