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전자상거래 수익의 15%는 제휴 마케팅에 귀속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작은 사업과 당신의 목표를 이해하는 제휴 감독관에게 직접 접근할 수 있다.
BigCommerce는 귀하의 직원 및 전환율 전문가와 협력하여 귀하의 커미션 및 클릭당 수입을 극대화합니다. 사람들이 클릭하고 공유하는 곳이며,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영향력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러나 이 도움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크며, 청중들이 당신의 제안을 믿도록 도울 것이다. 고객 지원 질문에 24/7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회사가 상향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수단이 마음에 들지 효성cms 않았기 때문에 홍보하지 않았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자동 30 일 재판으로 끝났습니다. 그러나 참조하는 사람이 자신의 소프트웨어에 대해 지불하는 월별 수수료 중 일부를 벌면 월별 매출이 감소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개발하려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8 가지 교훈을 공유했습니다.이 교훈은 ConvertKit의 사례에서 1 백만 달러 MRR 기업으로 전환하는 즉시 나온 것입니다. 그래서, 지원을 제공하고 사람들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해 쇼핑하는 것에 대해 더 편안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 매우 기술적 인 성격의 경우 매우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수익은 매달 들어오는데, 그 결과 나는 내가 언급한 사람이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매달 반복적인 커미션을 받는다. 당신이 내 웹 사이트를 방문한 경우, 당신은 내 도구 웹 페이지를 통해 올 수 있습니다.아마도 가장 중요한 제휴사 넷 마케팅 실수는 사람들이 자신의 시청자에게 정말 합리적인 제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나는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만들어 광고를 시작했고, 첫 광고를 만들었다. 광고에서 나는 개인에게 내가 광고하는 제품에 대한 제휴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도록 유도했습니다. 영향은 의심할 여지없이 개인을 Airbnb, Uber, Adidas 등과 같은 주요 브랜드와 연결하는 몇 안되는 온라인 마케팅 패키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캠페인을 능률화하고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는 것을 돕는 자동화 기구로 알려져 있다.
이 기록에있는 다양한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과는 달리, eBay 제휴사로서, 당신은 eBay와 그들의 제품으로 즉시 작업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판매자를 돕기 위해 약간의 노력을 기울이는 동안, 주된 관계는 당신과 이베이 사이에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웹 사이트 방문자, 잠재 고객 및 소셜 미디어 추종자와 공유 할 수있는 새로운 하이퍼 링크를 생성합니다.하지만 내가 신속하게 발견 한 것은 내가 약속 한 기능의 이점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서는 이미 지불 한 가치의 5 배 이상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의 추천은 그 도구가 나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고상한 주장과 함께 추가로 여기에 왔다. 당신은 당신이 그 제품을 유익한 사람의 신뢰를 잃는다. 그러나 나는 이전에 이것의 반대쪽 끝에 있었고 좋은 방법이 아니 었습니다.이 변화는 제휴 웹 마케팅에서 파트너십 마케팅으로의 브랜드 변경 유형 내에서 발생합니다. 이러한 실수를 피하면 첫 번째 클릭보다 일찍 독자를 잃은 최신 제휴 기업가의 90 % 이상을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을 처음부터 바로 잡으십시오. 또한 현재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보다 몇 단계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