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 온라인 교육 과정 Linkedin 학습, 이전 Lynda Com

이 New York Times 베스트 셀러는 소셜 미디어에서 추종자와 호감을 갖고 참여하는 것이 소비자와 발기인의 기반을 성장시키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 일 가능성이 높은 이유를 다룹니다. 인증서는 소셜 미디어 광고 과정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경쟁적인 평가를 통해 경쟁자가 누구이며 그들이 잘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무엇이 기대되는지에 대한 훌륭한 감각을 얻을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의 소셜 미디어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표준 {Like} 종속 외에도 이러한 상호 작용은 유료 또는 자연 콘텐츠 자료에 기인합니다. 자연스러운 참여가 얼마나 어려운지를 감안할 때, 많은 제조업체는 광고로 전환합니다. 소셜 콘텐츠는 훨씬 더 개인적인 차원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고객과 훨씬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곳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만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때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은 부분적으로 Greggs가 계획한 모션이 아닌 자연스러운 리트윗으로 인해 발생했지만, 다시 한번 우리에게 영향력있는 마케팅의 힘을 보여줍니다. 스웨덴의 시계 제조업체인 다니엘 웰링턴은 소셜 미디어 영향력 행사자들의 시설을 인정한 많은 최초의 브랜드 중 하나이다. 모든 정보 평가를 거친 후 Spotify는 소셜 미디어, 특히 Twitter 및 Insta Stories에서 이러한 하이라이트를 공유하고 올해의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태그하도록 제안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목표 인구 통계를 향한 트래픽을 유도하려면 시간이 걸리고 목표를 설정하고 소셜 전략을 결정해야합니다. 그러나 아래의 10 단계는 높은 브랜드 의식과 완전히 새로운 소셜 미디어 존재로가는 길을 잘 안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모델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에 관여하는 기업은 소셜 미디어 대화 및 관련 언급에 대한 응답을 모니터링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이해하고자하는 기업은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의 도달 범위, 참여 및 판매를 분석합니다. 규모에 따라 특정 청중에게 도달하고자하는 비즈니스는 고도로 타겟팅된 소셜 미디어 광고를 실행합니다. 예를 들어한 신생 기업은 하루에한 기사를 3년 동안 인쇄하여 최대 1,000 개를 추가했으며 더 큰 자본을 가진 새로운 경쟁자는 하루에 1,000 개의 기사를 공개했습니다. 두 신생 기업 모두 동일한 종류의 총 기사를 인쇄하지만, 3 년간의 역사적인 과거를 게시한 신생 기업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경쟁 업체는 주요 검색 엔진에 의해 스팸으로 표시됩니다. 그 결과, 잘 설립된 스타트업과 최근에 설립된 스타트업 사이에는 항상 3년의 격차가 존재할 것이다. 미지의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것과 같은 스타트업은 불가능한 것을 성취해야 한다.

대화나 참여의 대안이 방치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하다. 고객의 4분의 3 이상이 24시간 이내의 응답에 의존하지만, 22%는 1-12시간 사이의 응답에 의존한다.

당신은 현대 콘텐츠 자료를 정기적으로 배치 할뿐만 아니라 추종자들에게 항상 “on”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주요 기업들과 스타트업들은 이 새롭게 떠오르는 전문지식에서 브랜드화된 활성화를 만들어냄으로써 이미 메타버스의 일원이 되고 있다.

그들은 귀하의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생산하고, 구매 결정을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IY와 원격 비디오 제조의 발전 덕분에, 당신은 큰 비디오 제작 예산이 성공을 달성하기를 원하지 않는다.이것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그러한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더 나은 마케팅 전략을 만들기 위해 그들의 목표 시장,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그리고 관심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최상의 고객에게 적시에 적절한 데이터를 호소하고 적절한 경우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나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Facebook, Instagram, Twitter, LinkedIn, Pintere https://snspro-web.com st, YouTube 및 Snapchat입니다. Tumblr, Tik Tok 및 Anchor와 유사한 작고 유망한 플랫폼과 Messenger, WhatsApp 및 WeChat과 유사한 소셜 메시징 플랫폼이 추가로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모든 플랫폼에 있는 것보다 대상 고객이 있다고 가정하는 플랫폼의 양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B2B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의 ROI를 인식하는 것 외에도 팔로워 기반을 늘리고 리드를 유도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전략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