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단순히 시작하는 경우 수수료를 약속하면 문제를 명확하게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성장하면서 이런 종류의 문의가 증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들은 특정 비율을 고객에게 전환시키기 위해 지출해야하는 많은 돈의 방법과 수집해야하는 리드의 수를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진정으로 제품을 알고, 당신 자신을 위해 그것을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청중에게 그것을 보여줄 수 있을 때까지,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단순히 당신의 말을 받아들이기를 기대할 수 없다.다음에, 당신 자신의 제품을 사용하고 테스트하여, 그것이 정말로 청중에게 추천할 가치가 있는 것인지 확인하여, 당신이 그들의 신뢰를 이용하는 위험을 무릅쓰지 않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잘 관리해야 하고 그것에 너무 공격적이어서는 안 된다. 간접 홍보는 일을 진행하는 데 훨씬 더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시청자와 함께 신념을 구축하는 데 집중하는 경우 (그리고 반드시해야합니다!). 블로그에 올린 글에서 이 제품을 복습하라. 어쩌면 당신의 서사시적인 제출물일 수도 있고, 아니면 당신이 정기적으로 올린 글의 마지막에 그것을 지적할 수도 있다.
이것들은 내가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나는 그것들이 내가 예상했던 것과 전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제품에 대한 고객의 경험이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기 위해 제품 주택 소유자와의 관계를 길들여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내 시청자들에게 회사의 기존 보조 채널보다 더 빠르게 그들을 돌볼 수 있는 고객 지원과의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다. 이 다음 것은 # 1과 매우 비슷하지만 시청자에게 잘 어울리는 훌륭한 제품으로 보이는 것을 판매하기 시작한 후에 문제가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각 제품을 시청자에게 개별적으로 참조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다양한 제휴 패키지가 있으며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래서 효과적인 제휴사 넷 마케팅 프로그램은 약간의 사전 숙고가 필요하다. 문구와 상황은 명확하게 설명되어야하며, 특히 계약 합의가 판매보다는 사이트 방문자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디지털 광고보다 제휴 광고 총판커뮤니티 는 대상 시장에 대한 노출을 극대화한다는 생각에 달려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에는 많은 변수가 개입되어 있어 파악하기가 쉽지 않다. 우리의 간단하고 저렴한 초보자 솔루션은 소규모 기업, 신생 기업 및 기업가가 온라인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콘텐츠 제작자, 영향력있는 사람, 웹 사이트 소유자 및 노하우 파트너는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제조업체의 포트폴리오와 가치있는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습니다. Awin 플랫폼을 사용하면 파트너십, 응용 과학 및 솔루션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수있는 무한한 통제력을 갖게됩니다. 제휴 마케팅 채널은 90 년대 후반에 있었기 때문에 주변에 있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중요한 조정을 통해 사라졌습니다. 과거에 불과 몇 년 동안 효과가 있었던 전략은 이제 최선이 아니다. 그러나 제휴 파트너십은 제휴 출판사와의 관계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그것은 콘텐츠의 단일 조각의 방법으로 제휴 웹 사이트에 고객을 배송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간단한 가치 제안을 가지고 낮은 티켓 제안과 함께. 깔때기는 잠재 고객이 구매할 준비가 되기 전에 더 긴 교육 기간이 필요한 고가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 특히 적합한 전략입니다. 기존 게이머가 많은 중간 경쟁 틈새를 찾으십시오. 그러나 더 작은 잠재 고객에게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하고 나중에 확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장 진입점을 찾기 위한 경쟁 상황을 파악하는 것도 중요하다. 뉴욕 타임즈, 포브스, 네르드왈렛과 같은 매우 존경 받는 웹사이트들도 그렇다. 당신은 당신이 매달 당신의 제휴 수입을 철회 할 날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초보자로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수료를 적립하기 위해, 전환 구매자는 당신의 독특한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올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편파적이지 않은 기업가들로부터 잘 알려진 뉴스 매체와 온라인 출판물의 그룹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사실, 온라인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초보자는 웹상의 수많은 블로그와 비디오에서 약속 한 재정적 결과를 보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