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함정

Awin은 주요 브랜드 및 가계 이름과 함께 21,200 개 이상의 브랜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광고주 목록을 방문하여 참여해야 할 프로그램을 검색하거나 모델의 누군가에게 연락하여 공동 작업에 대해 토론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소유자는 제품을 만들고 홍보할 책임이 있는 사람 또는 회사입니다.이상적으로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구축하는 관심 영역은 관심과 규모가 크고 부족한 잠재 고객의 추구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할 때, Google 트렌드와 함께 연구를 수행하여 뚜렷한 세그먼트 주제인 관심의 증가 또는 상관 관계를 발견하십시오. 광고하고 싶은 제품이 있지만 공개 제휴 프로그램이 없다면 회사에 연락하여 귀하와 제휴 관계를 맺고 싶은지 물어 보십시오.귀하의 웹 사이트가 제휴 마케팅 전략의 중심이지만 소셜 미디어 인 Facebook, Twitter, LinkedIn, Instagram 등도 제휴 인터넷 마케팅 기술에 필요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개별 서비스 나 제품을 만들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경우 특히 좋은 선택 일 수 있지만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상품을 추천하여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이 때문에 제휴 마케팅은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이며 시작하기가 쉽습니다. 블로그는 블로거가 전문가로서 제공에 대한 정확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광고 및 판매를위한 효과적인 채널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수입은 다르며, 일부는 수백 달러를 벌고 일부는 6자리를 벌고 있다.

마케팅 대상이 무엇인지, 마케터가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제휴사가 도달하는지, 광고 제품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종종, 기업 제품을 광고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여분의 돈을 벌게 될 것이다. 클릭당 지불에 의존하기보다는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광고 활동에서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사용하며 고객은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출처로 믿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Linkshare로 알려진 Rakuten은 확실히 게임 내에서 가장 오래된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 Rakuten은 오랫동안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신뢰할 수있는 이름 이었기 때문에 Sephora, New Balance 및 JetBlue와 함께 지구상에서 가장 큰 제조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있었습니다. Courseras Associates 프로그램은 Linkshare 커뮤니티에서 운영되며 견고한 성과를 위해 10 %에서 45 %까지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코스와 전문 분야는 일반적으로 $ 29에서 $ 99 사이입니다.나는 항상 내 전문 지식과 내가 한 일 또는 내가하고있는 일의 맥락에서 상품을 옹호합니다. 이 YouTube 동영상은 나와 다른 온라인 코스 제작자 사이의 패널 토론을 특징으로, Teachable, 내가 제휴 관계에있는 온라인 코스 제작 플랫폼에 의해 호스팅. 이것이 효과가 있는 목적은 사람들이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지만, 또한 편안함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인터넷에서 모든 곳에서 검색을 수행하게하는 대안으로 완전히 다른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검토하여 사이트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잘 관리해야 하고 그것에 너무 공격적이지 않아야 한다.

너무 자주, 나는 사람들이 사물의 연결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넷 마케팅을 가장하여 상품을 홍보하는 데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을 본다. 내 제휴 마케팅 도구 게시물에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이 게시물에서는 귀하의 제휴 마케팅 노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Pretty Links와 다른 도구를 다루고 있습니다. ShareASale은 초보자 및 전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모두 고객이 좋아하는 제조업체와 수익성있는 장기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도록 도 오피스타 와줍니다. 웹 로그 게시물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 자료에서 나는 예를 들어 게시물의 시작, 중간 및 끝 부분과 같이 내 제휴 링크를 약간 추가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청중과의 믿음을 만들고 유지하는 중요성을 알아야합니다. 100 명 이상의 현지 전문가가 파트너 관계를 만들고 육성하여 확장을 돕습니다. 동적, 쿠폰 및 멀티 터치 커미셔닝 도구를 사용하여 커미션을 맞춤으로써 파트너십을 구축하십시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광고 또는 다단계 광고와 혼동됩니다. 전자 메일로 시작하는 것은 위협적으로 들릴 수 있지만 초기 투자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깔때기를 사용하여 독자는 구매자 여행의 모든 단계를 통해 귀하와 함께합니다. 심지어 그들이 구매할 수 있는 것보다 몇 주나 몇 달 일찍 당신과 합류한 경우에도 말이다. 중간 경쟁 틈새를 찾으십시오. 기존 게이머가 몇 명 있지만, 소규모 시청자에게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신을 구별하고, 잠시 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경쟁 t를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