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시간을 낭비하는 거죠? 왜 당신이 달러에 50 센트를 지불하거나 그들의 집을 필요에 따라 임대하는 옵션을 그들에게 말하는 불편 함이 문제가되지 않는 거래입니까?

12살이요

왜 시간을 낭비하는 거죠? 왜 당신이 달러에 50 센트를 지불하거나 그들의 집을 필요에 따라 임대하는 옵션을 그들에게 말하는 불편 함이 문제가되지 않습니까?

예를 들어, 콘텐츠 기사가 내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하면 5 개 대륙의 7 개국에있는 더 많은 투자자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됩니다.

산업 투자가 부를 창출하는 훌륭한 해결책이 될 수 있지만, 실제 부동산 투자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열병을 잡고 보지 않고 뛰어 넘을 수 있어야 합니다. 초기 단계는 의심할 여지없이 자신을 아는 것입니다.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은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첫 번째 것을 사용하는 동안 편안함을 느낀 후에는 다음 것을 고려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돈을 벌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것과 비교하여 저축을 더 잘 이해할 수있는 도움으로 볼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그들이 실행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약간 바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요구 시장에서 결과로 훌륭한 집을 찾아야하기 때문에, 당신은 처음부터 건축하는 경우, 당신이 계약자를 관리하기 위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지루한 것을 명심하십시오 물건이 더 잘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건물을 실제로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이 모든 것을 완료해야합니다. 나머지는 번거롭지 않습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 할 수있는 모든 산업을 통제 할 수있는 주택 관리자를 얻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 수표를 선택해야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놀라 울 정도로 효과적 이었지만 일반적인 정보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톤을 얻었고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있을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쓰레기에 대한 용어,이 특별한 경우에는 자격이없는 판매자가 전화하는 경우)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과정의 도전은 기업가 정신이 아닙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이 실제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얻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또는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서 기본적으로 약간의 시간으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일반적인 솜털 또는 더 나쁜 말도 안되는 것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실시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 – 전문가 자신으로부터 지식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려워하지 않는 개인은 자신의 편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투자자와 이야기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구입하는 주택과 관련된 것 (3 베드 2 목욕), 그리고 gachi가하는 일 (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볼 때 다른 투자자를 경쟁으로 볼 필요는 없지만 그들과 함께 일하려고합니다.

RRSP, 뮤추얼 펀드 및 주식은 은퇴 판매 수익을위한 유일한 옵션이 아닙니다. 부동산 투자는 황금기를 계획 할 때 가장 좋은 옵션입니다. 매월받을 꾸준한 수입은 지출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귀하의 부동산 경력에서 다음 단계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은 지속적으로 자신을 잘 알고있는 교육은 당신이 구매를 할 때 발생할 수있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교육은 또한 불필요한 합병증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불행히도, 많은 투자자들은 인터넷 데이터의 부족이 상업 단위와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하지 못하게한다고 믿습니다 진실을 사용하여 더 멀리있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눈을 유지해야합니다 읽기 책을 읽고 세미나에 참석하고 도전을 요청하십시오

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결코 그들이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이지 않다. 당신의 기술을 적용하라. 당신이 동탄 SK레이크원 라이브오피스 1000개의 거래를 한 것처럼 첫 거래를 할 때.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것이 옳은 것처럼 행동하는 것이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마케팅은 더 이상 응답 견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판매자의 작은 비율을 유치하는 단 하나의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및 모든 사람은 모든 판매자에게 의사 소통하기를 원하며, 정확하게 종류의 좋은 소식은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응답 조각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확히 원하는 것을 제공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인구통계학적 집단을 마케팅하고 있다면(예를 들어, 만료된 목록이나 채무 불이행 통지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징을 공유하는 사람들), 당신이 시장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