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사진은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다양한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Alfred Hitchcocks Rear Window에서 카메라는 관음증을 조장하는 것으로 제시됩니다. digicam은 관측소이지만 사진 촬영은 수동 관측보다 큽니다. 사진은 현실을 포착하고 예술 작품을 제공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바다 이미지라고도하는 바다 풍경 사진은 바다와 바다를 캡처하는 데 중점을 둔 풍경 사진의 하위 범주입니다. 때로는 물속이나 보트에 있는 개인과 같이 다른 물체 나 주제가 촬영됩니다. 섬, 절벽 및 다른 지질 형성은 해양 야생 동물과 함께 적절하게 포획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멋진 예술 사진이 포토 저널리즘 및 패션 사진과 같은 다른 장르의 사진과 중복됩니다. 주제의 소재나 장면을 사실적으로 객관적으로 포착하고자 하는 재현적 그림은 이미지 뒤에 있는 작가의 주관적인 의도를 포착하기 위한 미술 이미지와 대조된다.이러한 구별은 영화 기반 그림에서 비교적 어렵고 완전히 다른 의사소통 가능성과 목적을 허용하는 그림 후처리의 정도를 허용한다.
사진의 정의를 인식하기 위해서는 단어 자체를 분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리스어의 photo는 light로, graphy는 drawing으로 해석한다.
그러므로 그림이라는 단어는 문자 그대로 부드럽게 그리거나 부드럽게 그리는 것으로 번역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사진은 사진을 만들기 위해 부드럽게 캡처하는 과정입니다. 풍경 사진 작가는 일반적으로 일광의 독특한 환경이 특정 장면의 색상을 향상시키기 때문에이 시간에 사진을 찍는 것을 선택합니다. 상업적, 사설적, 정물적 이미지와 겹치는 또 다른 종류의 사진은 사진 촬영을 음식이 주요 주제인 틈새 시장으로 만듭니다. 최근의 요소, 주방 장면 또는 도금된 접시가 촬영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이 장르는 모든 문제를 캡슐화합니다. 정물 사진의 또 다른 하위 집합으로 간주되는 실내 사진은 가정, 사무실 및 기타 건설 또는 보호된 건축물 내부의 장면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조명은 아마도 창문, 실내 조명 및 여분의 조명 소스가 사진 작가가 장면을 효과적으로 캡처하는 방법에 복잡성 단계를 전달하기 때문에이 장르의 가장 어려운 측면일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건축물의 창문을 통해 옥외 조명 필터로 하루 종일 변화하는 독특한 조건을 제시합니다. 사진 작가는 제한된 주변 조명으로 인해 장면을 캡처하기 위해 특정 전략을 사용하거나 때로는 최소한의 플래시 사진을 사용해야 합니다. ISO, 포커스, 샷 구성 등은 모두 실내 촬영의 필수 요소다. 어떤 종류의 사진은 하나의 합성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많은 양의 사진을 결합하여 만들어집니다. 일반적으로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중고렌즈 수영 또는 수중 자동차 또는 바닥에서 내린 자동 카메라에서 수중 사진을 찍는 것을 수중 사진이라고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이미지는 해양 생물, 수중 환경 (난파선, 동굴 방법 및 다른 수중 풍경과 유사한 지질 학적 옵션 포함) 및 / 또는 수중 활동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사진을 만듭니다. 최근에는 수중 기상 현상이 지역 기상 변화 및 대기 오염 문제와 관련하여 물과 생태계의 상태를 문서화하는 데 추가로 사용되었습니다. 파도의 움직임을 포착하는 것은 도시 풍경의 물 속에 반사되는 것과 마찬가지로이 장르의 스타일입니다. 사진에서 태양 광선을 볼 수 있는 긴 홍보 및 햇살 방법은 대개 바다 풍경 이미지에 추가로 사용됩니다. 황금 시간과 푸른 시간은 물에서 반사되는 거친 정오의 햇빛을 피하기 위해 바다 풍경을 촬영하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1800 년대 중반부터 전쟁 이미지에 기원을두고 있습니다. 일부 사진 잡지 출판물이 인쇄를 중단함에 따라 70 년대에 그 인식이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더 최근에, 이 사진들의 대부분은 훌륭한 예술품 이미지와 함께 미술관으로 들어오고 있다.
가족사진의 일부인 애완동물 이미지는 사랑하는 두 다리와 네 다리의 동료들을 사로잡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새, 고양이, 개, 말, 토끼, 햄스터, 심지어 물고기까지도 가족이 소중히 여길 수 있는 초상화 방식으로 포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