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싫어하는 것과 그 이유

어떤 채널이 모든 광고 마케팅 캠페인에 적합한지 설명하십시오. 개별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제휴사 모니터링 SaaS 솔루션을 활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제휴 캠페인을 감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동료들과 대화하고, 당신의 선물을 처리하고, 당신의 계열사를 보상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또한 귀하의 캠페인 효율성을 평가하고 향후 캠페인을보다 높게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경쟁 업체가 동일한 상품에 대해 제공하는 수수료를 비교하십시오. 제한된 시간 동안 더 큰 수수료를 제공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브랜드를 더욱 짜릿한 가능성으로 만들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매력적인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많은 이상한 사람들은 많은 추종자들을 만들 수 있다.

전반적으로 제휴 웹 마케팅은 모델 가시성을 높이고, 달성률을 높이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좋습니다. 당사의 글로벌 제휴 마케팅 커뮤니티는 모든 규모의 광고주와 게시자가 온라인으로 비즈니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550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는 스타일 웹 사이트는 제휴사에게 캠페인을 처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는 대시 보드와 제공 업체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예술적 속성을 제공합니다. 물론, 수수료는 당신이 홍보하는 데 필요한 서비스에 따라 다르다. 특정 잠재 고객과 관계를 맺고있는 블로거 또는 소셜 미디어 영향자 인 경우 제품에 매혹적인 조직과 파트너 관계를 맺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애드웨어에 무관심하거나지지하는 상인은 동료에 의해 노출되어 이러한 상인의 명성을 손상시키고 제휴 웹 마케팅 노력을 손상시킵니다. 많은 계열사는 이러한 가맹점을 사용하여 종료하거나 경쟁 업체 제휴 프로그램으로 전환했습니다. 결국, 제휴 네트워크는 가맹점 및 제휴사가 서서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확실한 애드웨어 게시자를 금지하도록 강요 받았습니다. 진행 상황에 관계없이 2007년 4월 20 일에 제출된 ValueClick 및 딸 회사 Commission Junction에 대한 클래스 모션 소송에서 입증된 것처럼 애드웨어는 계속해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해 수수료를받는 경우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거나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다른 디지털 광고 방법을 사용하여 서비스 또는 제품을 광고하고 홍보합니다.이를 통해 제휴 캠페인을 해당 틈새 시장에 맞게 조정하여 전환 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대안으로 자신을 하나의 공간에서 전문가로 설정함으로써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보다 개인에게 시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쿼리에서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길 수있는 힘으로 블로 오피 거는 콘텐츠 자료 마케팅을 통해 판매자의 전환을 늘리는 데 탁월합니다. 블로거는 서비스 또는 제품을 샘플링 한 다음 설득력있는 수단으로 모델을 홍보하는 포괄적 인 평가를 작성하여 방문자를 다시 판매자의 사이트로 안내합니다. 제휴 마케팅 구조 덕분에, 당신은 결코 고객 지원이나 구매자 만족에 관심을 가져서는 안됩니다.제휴 순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중소기업에 적합한지 알아보십시오. 마케팅 도구와 함께 판매를 시작해야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소매 업체를 시작하십시오. Affilimate는 모든 제휴 수수료를 한 곳에 집계하고, 그 후에 게시하는 각 제출물에서 제휴 수입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누락된 귀속 데이터를 제공한다.

Affilimate 대시보드는 또한 제휴사의 넷 마케팅 콘텐츠 자료가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수익을 추적하고, 최고 실적의 콘텐츠 자료를 결정하고, 다목적 공간 최적화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 친구 인 Nathan Barry는 새로운 도구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습니다. AWeber는 초급 수준의 전자 메일 소프트웨어로 좋았으며 제휴사로 홍보하여한 수준에서한 달에 2,000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ConvertKit은 내가 장기적인 기술의 일환으로 홍보하는 제품의 한 예다. 2015 년부터 2017 년까지, 그것은 제휴 수익에서 $ 315,000의 엄청난 금액을 도입했습니다.SPI.com에서 여러 제품에 대한 특별 거래를 수행했으며, 매번 지붕을 통해 제휴사 총 매출을 이끌어 냈습니다. 첫째, 청중이 그 제품을 구매할 경우를 대비하여 청중과 제품 소유주 간의 필요한 관계와 신뢰를 조성하기 시작합니다. 다음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고 실행하고 나면 다음 단계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세 가지 팁입니다. 당신이 속한 회사가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의 이름과 이메일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 사람들을 관찰하고 그들에게 감사할 필요가 있다.

또 다른 빠르고 쉬운 팁은 제휴사 하이퍼 링크로 제품 사진을 하이퍼 링크하는 것입니다. 내 제휴 제품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결코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