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 검색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과정을 거치는 사용자 가이드를 최소한 제공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판매를 돕는 것과 구매자를 끄는 것에 대한 이해를 제공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큰 슬픔을 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는 1980 년대 후반에 있었기 때문에 기본 모델은 4 개의 핵심 플레이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프로모션을 위해 선택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가진 상인 또는 판매자가 있습니다. 둘째, 상인과 귀하 사이의 연결 역할을하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이 플레이어는 눈에 띄게 귀하의 링크를 가지고 있으며 판매가 생성되는 곳을 추적하고 귀하의 작업을 위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셋째, 게시자 또는 제휴사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관점, 포인터 및 당신의 서비스 또는 선택의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에 대해 블로깅 할 것입니다. 넷째, 당신의 구성된 단어와 구매 욕구에 의해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는 소비자입니다.
아마 그들은 제휴 제품과 관련된 수많은 낮은 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콘텐츠의 약 30-50 페이지를 가지고 후, 그들은 웹 사이트에 대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나은 결과와 훨씬 더 나은 접근 방식입니다 짧은 기사의 숫자를 넣어 다음 순위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다음 다른 2 기사를 넣어 등등
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다양해지려고 시도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즉, 당신은 구별되어야 합니다.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많은 사람들이 기존의 영업 및 마케팅 피치에 눈이 멀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의 창조적인 주스가 흘러 나오고 잠재 고객에게 그들이 떠나지 못하게하고 그들을 남겨두고 더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초기 적절한 것을 제공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지속성은 미덕입니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Bill은 자신의 조직을 온라인으로 연결하고 홍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게하는 방법을 전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가하고 싶었던 마지막 일은 사업을 홍보하는 현금을 투자하는 것이 었습니다.
목록 구조 :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목록이 클수록 더 많은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사이트에서 방문자가 완전히 무료 eBook 또는 e-course를 위해 노래하도록해야 합니다. 이후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일련의 후속 전자 메일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제휴 항목을 구입할 수 있도록 자극하십시오.
만약 그 사업이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는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험해 봐야 한다!이것은 귀하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 할 것이며, 귀하는 신뢰할 수있는 회사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추세 또는 단일 항목을 기반으로하는 회사는 귀하가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가 더 많은 정보를 쓸수록, 그는 그의 블로그 사이트를 위해 더 많은 트래픽을 얻는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들은 마이크를 알기 때문에 그의 제안을 신뢰한다.
그것은 차례로 그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쉽게 만들 것이 오피스타 다.프레드는 비용을 다루는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춰진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순히 이 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소비자와 비용이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지불했다.
많은 사람들이 빠른 돈을 추구하면서 한 기술을 계속 시도하고, 많은 달과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것은 환상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느리고 꾸준한 기술을 사용했다면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을 것이고 지금보다 더 빨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 것입니다.
제공되는 검색어에 처음 세 슬롯을 보유하고있는 사람 / 회사는 트래픽의 라이온스 점유율을 얻습니다.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으면 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초보자를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이 필수적입니다.
나는 당신이 popover를 활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그들은 큰 관심을 끌고 있으며, 자신의 옵트인 목록을 키우고 싶어하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필요합니다. 귀하의 옵트인 목록은 가장 충실한 소비자 중 일부가 어디에서 왔는지 기억하십시오.
서비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계열사를 활용하는 개념과 같은 사업, 그래서 그들은 일반적으로 잠재적 인 계열사를 유혹하기 위해 관대 한 커미션을 사용합니다 (최대 75 %) 판매가 이루어지면 회사는 수천 개의 계열사가 항목을 홍보하고 계열사에게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십시오 – 이것은 쉽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일하게하십시오!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예외적인 방법이다. 멋지지 않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일을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핸드백에 들어가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은 현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