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제품이 그들에게 똑똑한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반대로 네이선 배리의 팟캐스트 에피소드가 보여주듯 인터뷰는 간접적으로 이루어진 많은 판매의 최종 결과로서 강력하다. 그리고 보통은 어떤 면에서든 제품에 대해 많이 이야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제품을 사용하고 제대로 인식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청중이 이미 그 제품을 의식하고 존중하고 있기를 바란다. 추가적으로 질문에 답하는 것은 나중에 질문을 받았을 때 제품을 사용하는 즉시 대답할 준비가 되었다는 사실에 대해 개인이 진정으로 안심할 수 있게 해준다. 질문이 들어오면, 나는 사람들이 내가 홍보하는 이 요소에 돈을 쓰는 개 오피 념에 편안함을 느끼게하고 싶다는 최종 결과로 신속하게 대답합니다. 이렇게하면 사람들 앞에서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많은 여분을주고 있습니다. 이 원칙들은 자신의 사업을 올바르게 발전시키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연구하고 실행할 수 있는 원칙들이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니라 개인 앞에서 제품을 얻으려는 동기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브랜드 및 광고 비즈니스의 59 %는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동료로 사용합니다. 제휴 마케팅을위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제품 카테고리는 장난감이며, 지난 1 년 동안 109 % 성장했습니다. 이는 소프트웨어(103%)와 주거 개선(86%)에 의해 채택된다. 콘텐츠 제작자들은 제휴사 넷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한다.
이 무료 온라인 마케팅 과정에는 조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TradeTracker와의 협력은 매우 유익했습니다. 강력한 소셜 미디어를 보유하면 모델 의식이 높아질 것입니다. 팔로워의 참여도를 높이고 해시태그로 콘텐츠 소재를 최적화하여 발견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수단을 명확하게 인식할 수 있을 때, 그들은 그것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주요 목표는 지식을 생성하고 정보를 수집하여 검토하고 선택할 수 있게하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마케팅 캠페인을 가치있게 만드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안 페르난도는 15년 동안 그곳에 있었던 제휴 마케팅 담당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