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많은 팜플렛은 더 높은 공익을 위해 사치품에 대한 눈에 띄는 소비와 개인적인 악덕을 정당화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영원한 상점은 아마도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일 것입니다. 대신에 고객들은 상인들과 즉석에서 구매 선택을 언급하는 상인 워크숍에 들어갔다. costermongers, hucksters 및 peddlers와 같은 순회 유통 업체는 시장과 함께 운영되어 가정 및 특히 지리적으로 고립된 지역 사회에 거주 공급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개인 데이터는 해당 개인이 인정 될 수 있는 개인에 대한 정보를 의미합니다. ID가 제거된 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우리와의 상호 작용 중에 우리에게 제시하는 모든 유형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전자 메일 경고에 가입하거나 온라인 제안 또는 다양한 종류를 활용할 때 개인 데이터를 자원하여 웹 사이트를 방문한 경우와 마찬가지로 귀하의 개인 데이터 중 일부를 우리에게 제공했을 수도 있습니다. 성인용품 또 다른 빈번한 기술은 생산자가 가격을 나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생산자가 지시한 금액을 청구하고 종종 생산자가 제품에 인쇄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일부 종교는 그러한 지출 계절을 종교에 위배되는 것으로 간주하고 따르는 것을 기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과도한 상업화와 크리스마스 전쟁에서 흔히 인용되는 구매 시즌을 경시하는 상점들의 반응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파티 계획은 사교 행사를 주최하고, 수집된 사람들에게 제품이나 제품을 보여주고 보여준 다음, 수집이 끝나는 것보다 일찍 상품을 주문하는 기회를 활용하여 제품을 마케팅하는 기술입니다. 고객의 대우, 편안함, 구매 유형 및 분위기 등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의 보안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다양한 보안 응용 과학 및 절차를 사용하여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무단 액세스 및 사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트렌디한 안전 관행만큼 효율적인 것은 신체나 전자 보안 시스템이 완전히 안전하지 않다는 것이다. 당사는 데이터베이스의 완전한 보안을 보장할 수 없으며,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가 인터넷을 통해 당사에 전송되는 동안 가로채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엄격한 내부 지침을 구현하여 귀하의 개인 정보가 조직의 모든 수준에서 보호되도록했습니다. 아빠와 엄마는 내 팔에 하나를 넣었습니다. 아주 젊었을 때, 나는 한 가지 또는 전문 지식을 볼 것이고, 그 영향력이 충분하다면, 나는 그것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싶습니다. 나는 이 장소들을 기록하고 싶어하는 반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주변에 있고 개인들과 함께 있고 향수를 즐기고 있다.
하지만 나는 또한 그런 사람이 아니며 나는 쇼핑몰이 여전히 존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것들은 주로 우리가 유지하는 정보, 또는 우리의 서비스를 이전에 사용했거나 이전에 클릭했던 배너나 광고에 기초할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가장 많이 생각하고 당신에게 호기심이 될 것 같지 않은 광고를 보거나 당신의 공간에서 얻을 수없는 제품을 보지 못하도록하는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그렇게합니다. 우리의 웹 사이트는 때때로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따르는 경우 해당 웹 사이트에는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있으며 이러한 보험 정책에 대한 책임이나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에 개인 정보를 제출하기 전에 이러한 보험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고객 그룹을 언급하는 정보를 사용하고 공유하여 구매자 행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일반적으로 서비스 또는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자동화된 결정의 정확성에 대한 핸드북 평가를 요청할 수 있다.
또 다른 합법적인 목적을 얻기 위해, 법에 의해 그러한 사용에 필요한 동의를 한 제3의 행사와의 공유를 포함한다.
일부 백화점은 공부방, 미술관, 콘서트 행사를 제공했다. 대부분의 백화점에는 다방이나 식당이 있었고 여성들이 매니큐어를 즐길 수 있는 치료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1907년 미국에서 시작된 추세는 많은 백화점에서 주요 기능 행사로 바뀌었고 슈퍼 스타 출연도 큰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주제별 행사에는 국제 해안의 상품이 전시되어 동양과 중동의 독특한 문화에 소비자를 노출 시켰습니다. 중세 쇼핑객들의 경험은 현대 쇼핑객들의 경험과는 매우 달랐다. 인테리어는 어둡고 구매자는 소비하기 전에 상품을 검사할 수 있는 대안이 비교적 적었습니다. 경제학자들은 이것을 전체 경제 흑자가 구매자와 생산자간에 어떻게 나누어 져야하는지 결정하는 것으로 봅니다. 어느 쪽도 t의 결과로서 투명한 이점을 가지고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