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365로 생산성 최적화하기: 성공 팁과 기법

제목: 365로 생산성 최적화하기: 성공 팁과 기법

모든 산업에서 성공은 생산성에 달려 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도구가 있지만, Microsoft Office 365는 가장 잘 알려져 있고 강력한 생산성 제품군 중 하나입니다. 생산성을 높이고 집안일을 간소화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글의 목적은 생산성을 높이고 더 많은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Microsoft Office 365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1) 자동화 도구 사용: Microsoft Office 365의 자동화 기능을 활용하는 것은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모임 예약이나 보고서 준비와 같은 일상적인 작업을 쉽게 자동화하여 일상적인 워크플로에서 시간을 덜 소비할 수 있도록 Power Automate, 흐름, 파워 앱, 팀 일정 예약 봇, Outlook 규칙 마법사, 델브 분석 대시보드 등과 같은 자동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시간이 절약되어 매일 수동으로 사소한 작업을 완료하는 대신 다른 중요한 활동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2) 공동 작업 도구 사용: Microsoft Office 365는 대면 참여나 까다로운 소프트웨어 설정 없이도 팀이 전 세계 어디서나 간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공동 작업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OneDrive, SharePoint 온라인 사이트 및 문서 라이브러리, Yammer 그룹 및 토론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문서 공동 작업을 하면서 실시간으로 데이터에 대한 보안 액세스 제어를 유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용자에게 원격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각 사용자가 변경한 내용을 추적하여 공동 작업 세션 중에 모든 사람이 자신의 기여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사용: Microsoft Office 365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iOS 또는 Android 디바이스에서 언제든지 OneDrive에 저장된 모든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물리적으로 참석하지 않아도 제약이 없습니다. 채팅 기능, 화상 회의 통화 및 인스턴트 메시징을 통해 컴퓨터 앞에 있지 않을 때도 다른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수시로 진행 중인 정보 관련 프로젝트에 빠르게 액 365벳 세스하거나 업데이트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4) 검색 기능을 활용하여 빠르게 정보를 얻으세요: Microsoft Office365에서 제공하는 검색 옵션을 사용하면 데이터를 찾기 위해 수많은 폴더를 뒤지거나 스프레드시트를 뒤적일 필요 없이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내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검색 상자에 검색어를 입력한 후 표시되는 적절한 결과를 선택하기만 하면 원하는 항목을 찾기 위해 목적 없이 메뉴를 스크롤하는 대신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교한 검색 도구를 사용하면 키워드, 날짜 등을 기준으로 결과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추가 기능을 위해 타사 애드온을 사용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개발자가 개발한 타사 애드온을 사용하면 기존 기능을 향상시키거나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여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데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기능을 사용하면 전자 메일 관리 작업을 자동화하고, 자동 미리 알림을 설정하고, 특정 이벤트 발생 시 알림을 보내고, 메모를 작성하는 등의 작업을 자동화하여 긴 업무 시간 동안 체계적이고 생산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데 있어 경쟁사보다 유리합니다.

결론적으로, 이 글에서 소개한 유용한 팁과 전략, 응용 프로그램 자체의 기능,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자가 만든 타사 애드온 덕분에 Microsoft Office 365를 사용하여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것은 어려운 절차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