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의 비즈니스 이점 살펴보기

365의 비즈니스 이점 살펴보기
기업이 번영하려면 급변하는 오늘날의 디지털 환경에서 경쟁사보다 한 발 앞서 나가야 합니다. 최신 소프트웨어와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이를 위한 한 가지 방법입니다. 365는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비즈니스 확장과 성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는 강력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365가 조직의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365는 무엇을 제공하나요?
중소기업 전용으로 개발된 완전한 클라우드 플랫폼을 365라고 합니다. (중소기업)이라고 합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Office 365, Exchange Online, SharePoint Online, 비즈니스용 OneDrive, Teams, Power BI 등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서비스 외에도 암호화 기술,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MDM), 스팸 방지 필터링, 데이터 손실 방지(DLP), 규정 준수 기능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조직은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는 동시에 직원 및 고객 소유 디바이스의 액세스 및 보안 설정을 계속 제어할 수 있습니다.

365가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되나요?
1) 생산성 향상: 브라우저 또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온라인으로 Word 또는 Excel과 같은 Office 365 제품을 활용하면 개별 워크스테이션이나 노트북에 추가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 없이 팀의 생산성을 즉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통합 제품군을 사용하면 한 장치에서 작성한 문서를 다른 장치에서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으므로 잃어버린 파일을 찾기 위해 디렉터리를 뒤지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2) 보안 및 규정 준수 기업은 통합된 멀웨어 탐지 기능과 최첨단 암호화 기술 덕분에 재택근무나 해외 출장 중에도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호된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하여 고객 또는 클라이언트 정보를 클라우드에 저장하는 동안 기업은 업계 법률에서 요구하는 규정 준수 표준과 GDPR 요건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3) 비용 절감: 모든 서비스가 클라우드에서 호스팅되기 때문에 고가의 하드웨어에 투자할 필요가 없으며, 지속적인 유지보수 비용도 자주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메일 호스팅 등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IT 지원 기능이 필요하면서도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에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또한, 소비자는 선불로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사용자별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유연한 요금제를 통해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일괄 구매하는 기존 방식에 비해 높은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4) 원격 접근성: Microsoft Azure Active Directory를 사용하면 직원들은 집, 직장, 여행지 등 어디서나 원격으로 회사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동료, 비즈니스 파트너 및 기타 이해관계자와의 협력이 향상됩니다. 유연성이 향상되고 어느 위치에서든 전자 서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승인을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5) 확장성 및 유연성: Microsoft의 다양한 서버 구성을 활용하면 최고의 성능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변화하는 수요에 대응하여 필요한 저장 공간의 양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확장성은 소규모 단일 사용자 환경에서 대규모 다중 사용자 환경으로의 전환을 용이하게 하여 현재와 미래에 지속적인 개발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결론
오늘날 365벳 기술이 성공적인 비즈니스 운영의 핵심 요소로 자리 잡았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 글에서는 365에서 제공하는 솔루션과 같은 최신 솔루션을 활용하면 비용 절감을 통한 보안/규정 준수 옵션 개선, 확장성/유연성, 원격 액세스 옵션 등 디지털 시대에 경쟁력을 확보하려는 현대 조직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