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NBA 최고의 선수들 중 주목해야 할 선수들

2019 NBA 최고의 선수들 중 주목해야 할 선수들

농구 경기를 직접 관람하는 것만큼 짜릿한 것은 없으며, 2019 시즌이 막 시작되었으므로 올해 어떤 선수가 두각을 나타낼지 추측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특히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는 슈퍼스타 선수들이 많아 주목해야 할 선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 시즌 최고의 NBA 선수를 예측해 보세요.

제임스, 르브론

꾸준한 활약을 펼치는 농구 선수를 이야기할 때 르브론 제임스의 이름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커리어를 쌓는 동안 그는 매 시즌마다 득점왕에 올랐고, 올해도 그 추세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소속 팀(현재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 관계없이,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그의 플레이는 보는 재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매우 도움이 됩니다. 이번 시즌 레이커스는 의심할 여지없이 그의 활약 덕분에 강력한 우승 후보가 될 것입니다!

매튜 데이비슨

스테픈 커리의 상승세는 2009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대표하기 시작한 이래로 눈부시게 이어져 왔으며, 그 상승세는 당분간 멈출 것 같지 않습니다. 정확한 3점슛으로 잘 알려진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팀을 여러 차례 우승으로 이끌며 오늘날 리그에서 가장 사랑받는 NBA 선수 중 한 명으로 떠올랐습니다. 다가오는 시즌에도 건강만 유지한다면 또 한 번 강력한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웨스트브룩, 러셀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의 러셀 웨스트브룩은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자신의 능력을 입증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최근 시즌은 폴 조지와 같은 중요한 동료들이 겪은 부상 문제로 인해 그 이전 시즌만큼 강하지 못했습니다. 두 선수 모두 건강을 회복한다면 이번 시즌 초반은 아니더라도 막바지에 다시 한 번 막강한 전력을 보여줄 것이 분명하니 곧 함께 코트에 나설 두 선수의 모습을 지켜봐 주세요.

듀란트, 케빈

케빈 듀란트는 최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연이은 우승에 일조했음에도 불구하고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떠났지만, 최근 자유계약 기간 동안 카이리 어빙과 함께 브루클린 네츠에 합류하는 등 최근의 움직임(4년 최대 1억 6,400만 달러 계약 체결)을 고려할 때 여전히 리그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과거 우승팀에서 팀을 옮기는 선택에 의문을 제기했지만, 장기적으로 어떻게 될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으므로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주의 깊게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카와이 레너드

마지막으로 2011년 NBA 드래프트에서 전체 15순위로 인디애나 페이서스의 지명을 받은 카와이 레너드는 샌안토니오 스퍼스로 트레이드된 후, 그의 커리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높은 경지에 도달하기 시작했습니다. 1973/74년 텍사스로 연고지를 옮긴 이후 첫 우승을 이끈 그는 2017년 MVP와 같은 해 파이널 MVP를 수상하며 총 5번의 우승(2009-2010, 2002- 2018년 자유계약 기간의 극적인 사건으로 스퍼스를 떠난 후 토론토 랩터스와 계약하여 팀을 파이널까지 이끌고 모든 역경을 이겨내고 우승한 후 새로 영입한 LA 클리퍼스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은 앞으로의 도전을 위해 다시 한 번 트로피를 가져올 희망을 안고 다시 한 번 경기장에 나설 것입니다.

결론 이 nba 보는 곳 다섯 명의 선수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리그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다른 선수들보다 더 높아 보이므로 관중이든 이벤트에 베팅하는 데 관심이 있든, 좋아하는 선수를 선택하고 현재 경기가 종료되는 휘슬이 울리기 전에 얼마나 멀리 진출할 수 있는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부터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