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제휴 네트워크와 함께 일하고 싶은지 검색 할 때, 먼저 달성하고자하는 것을보고해야합니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와 함께 일하고 싶은지 검색 할 때, 당신은 먼저 당신이 성취하고자하는 것을보고해야합니다. 당신은 고려해야 할 시장이나 주제 또는 당신의 전문 분야가 무엇인지 결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이 할 때,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찾으십시오.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가 좋은 것을 확인해야하는지 깨닫는 것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매일 하루에 한 시간의 에너지와 시간을 예약하여 잠재적 인 링크 파트너를 분석하고 이메일로 보내십시오. 사이트가 내 것과 비슷한 사람을 찾을 때 나는 이름으로 이메일을 보내고 내 약혼을 발표 할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로가는 트래픽으로 보답함으로써 매력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인용문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사는 사람을 추천하거나, 또는 추가로 당신과의 실제 연결을 유도하는 방법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방문자가 떠나고 결코 돌아 오지 않을뿐만 아니라 트래픽을 얻기 위해 모든 작업을 수행하면 어떻게됩니까? 경험 낭비 및 돈 광고 및 SEO 장치 구현 충성도가 높은 방문자로 트래픽을 전환하는 좋은 방법은 뉴스 레터 또는 다른 특정 사용자가 얻을 수있는 팝업을 먹는 것입니다. 소비자는 웹 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보고 향후 참조를 위해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는지 결정합니다.

생각에 계속해야 할 한 가지는 특정 종류의 광고가 결과를 즉시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 내에서 귀하의 사이트에 배너를 배치 한 다음 며칠 후에 제거해서는 안됩니다. 효과적이지 않거나 작동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걸립니다. 과거에 성공적으로 작동했던 제휴 마케팅 전략 중 일부는 다른 프로젝트 나 캠페인에서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두 프로젝트 모두를 기대하지 않는 것이 항상 가치가 있습니다. 홈 플로우를 치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사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를 할 것이다. 정말로 청구서나 제품의 배송이 없다. 손에 있는 제품에는 제품이 없다. 그들은 고객들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의 가정의 부를 운영하는 것은 쉽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사람이 실제로 인터넷이 Network Marketing 또는 Multilevel Marketing과 동일한 성격을 공유하는 경우 (좋은 서비스 또는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하고 커미션으로 보상받는 사람)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 또는 비즈니스 제휴 마케팅보다 적은 레이어 커미션 지불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음,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이 결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제휴 제품에 대한 조사가 필요하고 수행하는 시간이 얼마나 좋은지를 고려해야합니다 또한 관련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결 및 제휴 제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입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실제 체류를 원하고 또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의한 반복 구매를 유도해야 한다.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오피가이드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이 사람들에게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한다는 것을 알려야 한다.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가까운 미래에 당신 때문에 이 사람들이 다시 구매하는 일종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방법을 찾고 있는 한 사람들이 인터넷 사이트로 돌아 오도록하기 위해 당신은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구입하지 않은 특정 물건을 검토하고 있다면, 모든 사람들이 항상 먼지와 얼룩의 샘플을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제품의 스크린 샷, 사용자의 다른 리뷰 (허가를 받음) 및 제품에 대한 다른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게됩니다.

ezine을 귀하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중요한 것은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이 좋으며 관련 사이트 콘텐츠입니다.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계속 읽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매주 또는 격주로 ezine은 콘텐츠 자료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배치하거나 제품 리뷰 또는 특별 권장 사항으로 제휴 커미션을 쉽게 높일 수 있습니다.

정확히 어떤 제휴 마케팅을 다루고 있는지 사이트 방문자에게 마케팅 (홍보) 방법을 발견해야합니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이러한 유형의 사이트를 유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검색 엔진이 성공을 맛보고 싶어하는 것을 파악해야합니다.

경험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의 특정 금액에 가입 한 후, 전문가는 다음 나열된 제품의 다른 모델을 스캔하여 기본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 본질적으로 각 제품이 무엇을 지불하고 잔류 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왜? 왜냐하면 무료 통계는 절대 최고가 아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컴포넌트를 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