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으로부터 보호하는 7가지 방법

비디오 게임은 다른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프로그래밍됩니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는 아케이드 및 가정용 콘솔이 회로 기판에 개별적인 전기 기계 요소를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었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은 비교적 단순한 로직으로 제한되었습니다. 1975년에는 온라인 게임 하드웨어에 사용할 수 있는 저가의 마이크로프로세서를 대량으로 확보할 수 있게 되면서 게임 개발자는 더욱 세밀한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되었고, 잠재력의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최근의 전문성 향상으로 컨트롤러나 게임 플랫폼에 터치스크린과 동작 감지 센서 등 참가자가 스포츠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추가적인 선택권을 제공하는 노하우가 추가되었습니다. 레이싱 휠, 경무기, 댄스 패드 등 특정 장르의 게임에는 특수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와 모션 감지 기능은 플레이어가 스포츠에 진입할 때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포착하여 경우에 따라 효과적으로 컨트롤을 제거할 수 있으며, 디지털 현실에 대응하는 다양한 시스템에서 스포츠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게임플레이 경험은 비디오 게임마다 크게 다르지만 널리 사용되는 구성 요소는 많습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타이틀 화면으로 바로 시작되며, 플레이어는 레크리에이션을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게이머와 같은 옵션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호주 등급분류위원회는 호주에서 비디오 게임 및 기타 작품의 등급을 G, PG, M, MA15+, R18+, X로 분류하여 관리합니다. ACB는 게임에 대한 등급 분류를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RC – 등급 분류 거부). ACB의 등급은 법으로 강제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등급을 받지 못했거나 RC 등급을 받은 비디오 게임은 호주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수입하거나 구매할 수 없다는 점이며, 이는 일부 금지 게임으로 이어집니다.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 방식과 관련된 다양한 요소에 따라 정기적으로 분류됩니다. 인스턴트 게임은 개발자를 지원하면서 게임 롤 대리팀 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클라우드 게임 외에도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 배포 또는 다양한 통신 방법은 신체적 미디어의 필요성을 완화합니다. 경우에 따라 미디어는 게임을 위한 직접 읽기 전용 메모리로 사용되거나, 더 빠른 로딩 시간과 추후 업데이트를 위해 주요 자산을 참가자의 플랫폼 로컬 스토리지에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설치 미디어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최초의 온라인 게임 프로토타입은 방 크기의 대형 메인프레임 컴퓨터에서 비디오와 같은 출력을 사용하여 디지털 게임을 쉽게 확장한 것이었습니다. 최초의 클라이언트 온라인 게임은 1971년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인 Computer Space였습니다. 1972년에는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던 레크리에이션 게임인 Pong과 가정용 콘솔인 Magnavox Odyssey가 출시되었습니다.

가정용 컴퓨터가 도입된 70년대 후반부터 초보자 및 취미용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이 존재했지만, 2000년대 중반 이후에는 인디 게임의 성장이라는 또 다른 패턴이 등장했습니다. 인디 비디오 게임은 작가가 직접 관리하지 않는 소규모 팀에서 제작하며, 대형 AAA 게임 스튜디오의 게임보다 규모가 작고 게임 플레이와 아트워크 유형에 대한 실험적인 시도를 하기도 합니다. 인디 게임의 성장은 최신 셀룰러 게임 마커를 비롯한 디지털 배포의 확대와 이러한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비용이 저렴한 성장 도구의 도움으로 이루어집니다. 색심도, 새로 고침 빈도, 바디 레이트, 디스플레이 화면 결정과 같은 기능은 스포츠 플랫폼 및 쇼 가젯의 한계와 게임 자체의 프로그램 효과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멤버십 플랜을 PlayStation Plus 엑스트라 또는 디럭스로 업그레이드하려면 해당 등급의 멤버십을 구매하기만 하면 됩니다. 멤버십 플랜을 PlayStation Plus 엑스트라 또는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해당 등급의 멤버십을 구매하기만 하면 됩니다. PlayStation Plus의 모든 핵심 혜택과 게임 카탈로그의 수많은 비디오 게임은 물론 레크리에이션 체험판, 클라우드 스트리밍, 클래식 카탈로그와 같은 독점 혜택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전 PlayStation 세대의 멋진 게임 컬렉션을 재발견하세요1.

비디오 게임은 정신과 육체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이러한 향상된 재능은 완전히 다른 장소를 오가는 도전과 관련된 액션 게임을 통해 코칭을 받으면 얻을 수 있지만, 단일 대상에 집중해야 하는 비디오 게임에서는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2018년의 체계적 검토에 따르면 비디오 게임 코칭이 성인, 특히 젊은 성인의 인지 및 정서적 전문성에 건설적인 결과를 가져온다는 증거가 발견되었습니다. 2019년의 체계적 평가에서는 비디오 게임이 두뇌에 유용하다는 주장을 추가로 지지했지만, 비디오 게임이 두뇌에 미치는 유익한 효과는 비디오 게임 유형에 따라 달랐습니다. 2000년대 중반부터 비디오 게임이 예술로 인정되는지 여부에 대한 논쟁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