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받는 방법

제휴 하이퍼링크라는 사실을 알리는 것 외에도 원하는 경우 질문에 답변하고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제안하세요. 제품 및 제품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한 심층적인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세요. 제품 소유자와 함께 동영상 및 팟캐스트 세션을 녹화하여 제품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저는 제휴 마케팅을 올바르게 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 제 의무라고 생각하며, 여기에는 제휴 마케팅을 하지 않는 방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제휴 마케팅 관계에서 우리가 집중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가입하고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자신만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련할 수도 있습니다. 웹로그 게시물, 동영상, 팟캐스트 에피소드 등 모든 부분에서 청중에게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정확하게 상기시키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세요.

D-O-I-N-G 전략의 작은 글씨로 들어가기 전에 여기에 내가 어떻게 홍보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한 배경이 있습니다 ConvertKit 제휴사로서. 바로 여기에있는 사례는 제품을 검토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까지 모든 사소한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하는 NYT의 Wirecutter 섹션입니다. 제품을 사용하여 성공한 사례를 소개할 수 있다면 시청자는 동일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마지막에 제휴 링크가 언급되어 있었다면 저는 기꺼이 그 링크를 사용했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망설이고 있었지만 그 증거를 제시하면서 거래를 성사시키고 구매자 진영으로 확고하게 이동했습니다. 따라서 시청자에게 제품을 판매하기 전에 먼저 제품을 안팎으로 직접 파악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비평을 작성하는 경우 제품을 실제로 구매하여 살펴봐야 합니다. 선택하는 방법론은 자신의 욕구와 드물게는 틈새 시장의 선호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브레이크댄스를 공부하는 사람들은 동영상을 선호할 것입니다. 따라서 글쓰기를 선호하는 경우에도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것이 더 가능성이 높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보트부킹을 재방문하면 제휴사는 두 번째 구매에 대해 10%의 추가 수수료를 받습니다. 또한, 이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은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하는 전자상거래 기업에게 좋은 제안이 될 수 있습니다. 함마허 슐레머는 온라인 스토어의 성공에 도움이 되는 도구(비밀번호로 보호되는 온라인 보고서 포함)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제휴 프로그램을 무료로 부착 할 수 있으며 Bluehost는 신뢰할 수있는 모니터링을 제공하여 제공 한 모든 리드에 대해 신용 점수를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반대로 제휴사로 전환하는 것이 최소한의 노력으로 돈을 인쇄 할 수있는 라이센스라고 들었다면, 나는 당신이 매혹 될 것이라고 거의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전체 광고 전략과 비즈니스 마네킹을 다시 결정해야합니다. 끔찍한 평가로 제품을 홍보하면 인기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는 개인은 잠재적으로 다른 제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교차 프로모션의 기회가 분명히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는 틈새 시장에서 많은 성공 사례가 있었으므로 열성적인 아마추어보다 조금 더 크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브랜드는 제휴사에 추적 가능한 제휴 링크를 제공하여 전환을 다시 제휴사로 귀속시킬 수 있습니다. 제휴 파트너십의 기본 사항,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 비즈니스를 위해 제휴 파트너십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브랜드는 성과를 거둘 때만 비용을 지불하므로 제휴 파트너십은 저위험, 저비용의 자금 조달 수단입니다. 린 와일드우드는 블로깅 마법사 콘텐츠 자료 그룹의 회원이자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녀는 워드프레스, 블로그 운영, 온라인 기업 전반에 대한 새로운 팁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후자의 진영에 속한다면 제휴사로서 성공할 수있는 도구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수수료 지불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진정으로 생각하고있는 뚜렷한 세그먼트를 선택하는 것 오피가이드 에 대한 제 수준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일반적으로 결정이 높을수록 제품 판매에 지출 할 수있는 추가 가격 범위가 높아집니다. 누구나 어딘가에서 시작해야하므로 이러한 것들이 없다고 당황하지 마십시오. Google 알고리즘을 한 번만 업데이트해도 하룻밤 사이에 검색 사이트 방문자가 절반으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팔로워의 참여를 유도하고 해시태그로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검색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이 자신에게 어떤 이득이 되는지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면 구매 의향이 더욱 높아집니다. YouTube 동영상, 웹로그 제출 또는 출판물 등 어떤 콘텐츠든 시청자의 궁금증을 해결하거나 특정 관심사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독창적이고 유익한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두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