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는 외부 사이트의 콘텐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지난달 소매점 방문객 수 회복이 팬데믹 이전과 비슷한 수준으로 소폭 둔화되었지만, 쇼핑객 수가 정상화되고 효율성의 기복이 덜 뚜렷해졌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물가 상승률인 인플레이션은 올해 들어 2월까지 10.4%로 40년 만에 최고치에 근접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계 재정은 치솟는 비용으로 인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쇼핑을 할 때 저렴한 상품을 찾습니다.
iPhone 사용자는 앱 스토어에서, Android 정보이용료현금화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Rediff 쇼핑 앱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PC가 없거나 이동 중이거나 혼자만의 자유 시간이 있을 때에도 클릭 한 번으로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소비자의 가장 큰 요구를 염두에 둔 사용자 친화적 인 템플릿으로 실제 시간에 가장 효과적인 제안을 영리하게 제공하여 전문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날짜가 기록된 최초의 디비전 소매업체는 1796년 런던의 폴 몰에 문을 연 하딩, 하웰 앤 코입니다. 이 기업은 여러 부서에서 다양한 고객 상품을 제공하는 공공 소매 시설로 묘사되었습니다. 이 선구적인 매장은 1820년 사업 파트너십이 해체되면서 문을 닫았습니다.
스냅딜의 상상력과 선견지명은 바라트의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고 가성비 좋은 쇼핑을 통해 자신의 열망을 실현하는 기쁨을 전문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과도한 서비스 요구 사항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 업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 할 수있는 훌륭하게 구성된 생태계 아래에서 기능합니다. 또한 Snapdeals의 사명은 인도의 가치 라이프스타일 옴니채널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사치품에 대한 지출에 대한 태도도 비판을 받았는데, 이는 전국적인 소비를 촉진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고 가치 있는 토종 제조업체의 확장을 방해하는 수입품과 관련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인구가 가장 많은 도시 외곽에는 상대적으로 영속적인 소매업체를 거의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대신 고객들은 장인의 작업장을 방문하여 장인과 직접 구매 옵션을 논의했습니다. 잡상인, 행상인, 행상인과 같은 순회 유통업자들은 시장과 함께 운영되어 가정, 특히 지리적으로 고립된 지역사회에 가정에서 편안하게 공급할 수 있는 물품을 제공했습니다. 일반적인 패턴으로 볼 때 유동인구의 감소폭은 팬데믹 이전 수준에서 좁혀지고 있지만, 구매자들은 생계비와 식료품 가격이 가계 예산을 압박하는 등 생활물가가 크게 상승하면서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BRC는 소매 공원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수가 감소했으며, 이는 가구, 주방 기기 및 침대와 같은 고가의 구매를 피하는 가구 때문이라고 Sumpter 씨는 말했습니다.
근린 소매업체에는 식품점/마트, 유제품, 약국, 세탁소, 미용실/이발소, 병 아울렛, 카페 및 테이크아웃 소매업체에 해당하는 매장이 포함됩니다. 대상 소매점에는 선물 가게, 골동품 가게,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소매점, 한의원, 미술관, 사무용품 및 액자점에 해당하는 상점이 포함됩니다. 동네 소매점은 자신이 위치한 주거 지역에 필수적인 품목과 서비스를 홍보합니다. 한 지역이나 대도시의 여러 지역에 많은 동네 소매업체 그룹이 있을 수 있지만, 휴양지 소매업체는 종종 동네 소매업체보다 소비자 수가 더 많은 쇼핑몰에 속해 있습니다.
휴양지 소매업체는 지역 사회에 필수품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고 전문 지식과 더 넓은 범위의 제품 및 회사를 제공하므로 점점 더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는 인도에서 우리 모두가 쇼핑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클릭 한 번으로 최신 휴대폰을 찾을 수 있는데 굳이 여러 소매업체를 돌아다니며 최신 휴대폰을 찾아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여기에서 모든 제품을 안심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근무 시간이 불규칙한 분들에게는 Flipkart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온라인 리테일러는 구매자의 집, 사무실 또는 필요한 곳으로 직접 제품을 배송합니다. B2C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은 리테일러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쉽게 결정하고 비교적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 전략을 사용하면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에너지를 소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매업체 또는 상점은 다양한 품목과 선물을 상거래에 제시하거나 고객에게 금전이나 기타 상품을 홍보하는 비즈니스입니다. 동네 구매 지역과 소매점은 다양한 사회적 기업 및 커뮤니티 기업 , 그리고 만족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그룹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동네 소매업은 다음과 같은 차이점으로 인해 목적지 소매업과 유사한 다른 형태의 소매업과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