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비밀스러운 삶

세포라의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은 총 판매액의 5%를 수수료로 부과하며, 이는 얼타 및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업체의 수수료보다 높은 수준입니다.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Sephora는 어소시에이트에게 홍보 배너와 다양한 예술적 소품을 제공하며, 이를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려는 경우 고려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패키지가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는 잠재고객이 거의 모든 시간을 보내는 채널이나 플랫폼을 기억하고 싶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특히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지 않을 때 웹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시청자에게 새로운 콘텐츠와 특별 혜택에 대한 고유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동시에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명한 표현을 빌리자면, 작가 A는 광고주와의 프로그램만큼의 지표를 표시하고 추천된 고객이 수행한 합의된 활동에 대해 보상을 받는 것입니다. 제휴 광고 회사는 2022년까지 총 198번의 펀딩 라운드에서 13억 달러의 자금을 모금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허브는 미국 및 전 세계의 제휴 순 마케팅 지출을 조사했습니다. 2017년 전 세계 제휴 마케팅 지출액은 86억 달러였으며, 이 중 미국 지출액이 54억 달러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벤치마크 보고서는 2017년에 발표되었으며, 그 이후로 온라인 광고의 완전히 다른 특징을 강조하는 다양한 벤치마크 사례를 추가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의 역사는 오래되었지만, 이메일 마케팅은 여전히 온라인 마케팅 수익의 원천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일부 직원은 판매자의 상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가 포함 된 이메일 뉴스레터를 활용하여 고객이 제품을 구매 한 후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특정 사람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 배울 수있는 환상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많은 성공적인 제휴 마케터들이 하루 만에 현금이 들어오기 시작한다고 말하지만, 이는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충성도 높은 시청자를 확보하고, 검색 엔진에서 좋은 순위를 차지하고, 시청자의 믿음을 얻는 것은 시간이 걸리는 단계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본질적인 가치 중 하나는 성과 기반 구조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비즈니스는 원하는 결과를 달성할 때만 비용을 지불하면 되는데, 대부분 판매 또는 신규 구매자 확보에 대한 소액의 수수료 형태가 대부분입니다.

결국, 제휴 네트워크는 판매자 및 제휴사로부터 특정 애드웨어 퍼블리셔를 네트워크에서 금지하라는 추가적인 압력을 받게 되었습니다. 2007년 4월 20일에 제기된 밸류클릭과 그 딸 회사인 커미션 정션에 대한 집단 소송에서 알 수 있듯이 애드웨어는 진전된 상황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난제로 남아 있습니다. 이전에는 제휴사로 성장한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블로거 또는 미디어 퍼블리셔였습니다.

개인 모델의 신뢰성을 확립하는 동시에 인상적인 전환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블로거는 제품의 가치에 대해 널리 알리는 영향력을 총판 인정받아 판매자의 총 매출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원하는 경우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거나 단순하고 간단한 캠페인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적이 저조한 그룹에 대한 엄격한 제한과 규제로부터 자유로워집니다. 단, 고객은 제휴사만 제품에서 커미션을 받는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는 이미 해당 문제에 관여하고 있는 시청자를 웹사이트로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전자책은 이메일 기록을 늘리기 위한 리드 자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유사한 제품을 비교하고 장단점을 살펴봄으로써 잠재 고객이 쇼핑을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워드프레스 및 웹사이트 빌더와 같은 콘텐츠 관리 시스템 덕분에 코딩 지식이 없어도 인터넷 사이트를 처음부터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