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계획 수립의 보상 알아보기
산업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기업이 잘 짜여진 전략을 세우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잘 계획되고 성공적인 전략의 지원으로 기업은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효과적인 계획 수립의 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전략이란 무엇인가요?
전략은 비즈니스의 상품과 서비스를 대리하는 에이전트 또는 중개인을 통해 판매 잠재 고객을 늘리기 위한 계획입니다. 판매할 때마다 수수료나 수수료를 받는 대신 비즈니스의 상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판매할 수 있는 외부 파트너와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올바른 종류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의 다양한 마켓플레이스에서 고객을 유치하는 동시에 더 많은 직원이나 리소스 없이도 새로운 마켓플레이스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계획을 세우면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1) 더 큰 도달 범위: 성공적인 전략은 자금이나 인력 부족으로 인해 혼자서는 접근할 수 없었던 새로운 시장으로 도달 범위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활동 등을 위해 추가적인 초기 비용을 투자하지 않고도 외부 파트너를 활용하여 새로운 영역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습니다.
2) 비용 절감: 직원을 추가로 고용하는 대신 외부 파트너를 활용하면 인건비 및 마케팅 활동과 관련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절약한 비용은 제품 개발과 같은 다른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총 매출 잠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효과적인 전략은 외부 파트너가 TV 광고나 인쇄 광고 등과 같은 기존 광고 방법을 통해 이미 익숙한 고객뿐만 아니라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노출되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또한, 만족한 고객이 직접 거래 시 긍정적인 경험을 통해 다른 고객을 추천하는 입소문 마케팅과 결합하면 숙련된 담당자를 통해 이러한 잠재 고객을 직접 노출함으로써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충성도가 높아지고 향후 더 높은 판매량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즉, 담당자를 통해).
4) 전문성을 활용하세요: 효과적인 전략은 회사 내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전문 지식 외에 기존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모든 측면을 내부 인력만으로 처리할 때보다 더 빠르게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해외 시장으로 진출할 때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문화적 뉘앙스를 고려해야 하는 경우(내부에서 진행하면 훨씬 더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음)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또한 공식화된 전략이 있으면 해당 시장에 대한 전문 지식과 총판 전문성이 필요한 해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마지막 이점은 전략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잠재 고객에 접근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업은 다른 방법으로는 접근할 수 없었던 시장에 접근하여 혼자서 할 때보다 성공 가능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이는 현지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특정 시장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지식이 풍부한 담당자를 활용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면 도달 범위 및 노출 증가, 비용 절감,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전문성 활용, 접근성 등 각 개별 사례 또는 상황과 관련된 세부 사항에 따라 많은 이점이 있으며, 오늘날과 같이 경쟁이 치열한 전 세계 시장에서 장기적인 성공과 성장을 기대한다면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