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하며, 그렇다 우리는 그들이 고학력이 되기를 원한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하며, 우리는 그들이 고등 교육을 받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직업 선택에 효과적이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그들이 성공하고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기뻐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갬블시티 가입방법 삶에 긍정적 인 변화를 가져 오기를 바랍니다.

여기서 나는 우리가 이야기 할 가장 필수적인 대학 보조금의 몇 가지 목록을 작성하려고합니다 : Pell 보조금, TEACH 보조금, National SMART 보조금, Academic Competitiveness 보조금 (ACG) 및 Federal Supplemental Edu Chance 교육 대학 보조금 (FSEOG) 이러한 전형적인 연방 정부 보조금을 검토하고 그들이 toprovide가 필요한 것을 확인하십시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있다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압도적인 대량 사람들은 우리의 삶의 시간 동안 재정적 자원으로 강하게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매년 청구되지 않은 장학금이 많이 있으며 이것이 사람들이 왜 공부를 할 수 없었는지에 대한 이유가 없습니다. 사람들의 문제는 교육을위한이 무료 현금을 활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장학금은 연방 정부와 다른 사립 기관에서 완전히 무료로 제공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들을 찾아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입니다.

교육 보조금은 당신이 대학을 얻을 준비가되어 있고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현금을 활용하여 지출하고 싶지 않은 경우 존재합니다 재정 보조를 찾으려고 할 때, 보조금은 당신이 찾으려고 노력해야하는 첫 번째 것입니다 그들은 주로 다시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교육을위한 무료 돈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교육 보조금은 마음에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최악의 경우 시나리오 당신은 전체 수량보다 적게 얻을 수 있지만, 당신은 약간의 현금을 수여해야합니다

이 분류에서 전형적인상은 학년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보조금은 공립 또는 개인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고 자하는 후보자에게 매년 약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저소득 가정의 연수생을 지원해야 합니다.

명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자원은 항상 당신을 찾아 오지 않습니다, 당신은 가서 그들을 찾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자녀 학교에는지도 카운슬러가 있습니다. 실제로 다른 연수생이 사무실에 들어가서 그 또는 그녀와 이야기하는 것을 목격했을 것입니다. 당신의 아이는 이것을 또한 할 필요가 있다 그녀가 지도 카운슬러와 이야기 하 고 고등학교 후에 그녀의 미래에 관하여 말하기 위하여 회의를 설치 했다는 것을 단순히 말해서, 그녀는 아무것도에 정진 하지 않으며 그녀는 경험이 있는 누군가와 가진 고등학교 후에 그녀의 꿈 그리고 목표를 토론 한다 그것은 많은 것이 아니다 그녀가 하기 위하여 요구 하는 무슨을 그녀에 게 알려 줍니다, 그러나 오히려 그녀가 누군가와 말하기에 의하여 그녀가 필요로 하는 무슨을 찾아내는 것을 돕는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지원 치료사를 위해 감을 얻기 위하여 529 계획은 주 또는 대학에서 관리하는 저축 전략이며 많은 계획을 통해 교육에 사용되는 한 주를 넘어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에는 여러 가지 529 계획이 있습니다. 529 계획은 연방 세금 및 많은 주 세금에서 면세로 성장합니다. 교육에 활용되는 한 비 교육적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기존 요금으로 과세됩니다

이 투자에서 얻는 수익은 다른 투자처럼 광범위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현금으로 더 많은 것을 만들고 싶다면 주식이나 채권과 같은 다른 옵션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협이 선택되는 방법에 따라 투자에 대한 더 큰 예상 수익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추십시오. 100 % 주식형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으며, 이는 머니 마켓 펀드에 더 보수적 인 방법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학위를 가지고있을 때,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교사 또는 당신이 실제로 상상하고있는 다른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공부하고자하는 것을위한 올바른 학교를 찾을 필요가있다 그런 다음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수업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바쁜 상관없이 당신의 일정에 쉽게 당신의 수업을 맞출 수 있습니다

당신의 대학에서 시간을 보내 경력 준비 사무실은 제공되는 자료를 검토하고 또한 당신의 위치에 남아있는 수요를 발견하기 위해 직원과 검사 연습을 할 수있는만큼 많은 인터뷰를 가져 가라 실제로 완료하자마자, 그것은 당신의 자신에 그들을 얻으려고하는 것보다 경력 계획 작업장을 통해 인터뷰를 얻는 것이 더 쉽습니다

많은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귀하의 금전적 시나리오에 따라 수여됩니다. 만약 당신이 금전적 요구 사항에 있다면 대학 보조금은 당신에게 교육 대학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부유한 학생인 상황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