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풍부한 역사와 유산에 대해 알아보세요.소개:페루 안데스 산맥의 높은 곳에는 마추픽추로 알려진 잉카의 옛 요새가 있습니다.
이 매혹적인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은 아름다운 경치 속에 자리 잡고 있어 잉카 문명과 그들의 놀라운 건축 업적에 대해 흥미롭게 살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글에서는 잉카 문명의 찬란한 과거와 유산을 살펴보고, 그 의미와 이 오래된 경이로움을 둘러싼 마추자 졸업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를 살펴볼 거예요.최초의 발견미국 탐험가 히람 빙엄이 유적을 처음 발견한 것은 1911년이었습니다.
지금은 무성한 초목과 높은 봉우리 사이에 가려진 이 잃어버린 대도시는 한때 잉카 제국의 활기찬 수도였어요. 빙엄이 정교하게 만들어진 석조 건물을 공개하면서 유적지가 온전히 남아 역사적 무결성을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이 분명해졌습니다.
- 기념비적인 구조물잉카 제국의 건축물에 나타난 놀라운 정확성과 기술력에 경외감을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손으로 조각한 돌담은 잉카인들의 뛰어난 건축 기술을 보여줍니다. 모르타르 없이도 정밀하게 조립할 수 있었죠. 전문가와 관광객 모두 인티와타나 스톤과 태양의 신전과 같은 웅장한 건축물에 매료되고 있습니다.
- 목표와 문화적 중요성:많은 사람들이 태양의 신전이 종교적 또는 의식적 장소로 사용되었다고 생각하지만, 정확한 기능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