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 라인업 선택하기: 팁과 요령소개:빠르게 변화하는 (중판) 또는 유통 회사의 세계에서 올바른 제품 선택은 장기적인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적절한 제품 믹스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하며 궁극적으로 장기적인 성장에 기여할 수 https://partner-safe.net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택하면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아이디어와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목표 시장을 이해하세요: 제품 선택에 들어가기 전에 타겟 시장을 철저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의 구매 이력, 관심사, 특별한 요구 사항을 조사하세요. 시장 조사를 수행하고, 잠재 고객을 세분화하고, 기존의 격차나 미개척 잠재력이 있는 지역을 찾아내세요.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직접적으로 충족하는 제품을 제공하여 재구매 가능성과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제품 카테고리 결정하기:운영을 간소화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려면 제품 라인업을 위한 잘 정의된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타겟 시장의 기대에 부합하는 여러 제품 라인을 식별하고 분류하세요. 예를 들어 고객이 주로 건강 및 웰니스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제품 포트폴리오를 영양 보충제, 피트니스 장비, 유기농 식품 등의 카테고리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명확하게 구분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