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는 일반적으로 사전 판매 페이지로 불리는 무언가를 설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간단한 검토 스타일 웹 사이트이며 고객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과 함께 고객이 홍보하는 제휴사
세 번째 이유, 당신의 기사에있는 상품은 그것을 간과하고, 기업 제휴 마케팅에 행운은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제품으로 시작하려면 추가 비용과 더 많은 근무 시간이 필요합니다 (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사실로 받아 들인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홍보하는 데 위험이 없습니다 모든 기간에 넣은 사진과 자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확실히 다시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하지만 모든 노력은 0으로 오거나 나쁜 판매를 제공합니다, 무게는 위험을 고려하는 것이 건강하지 않습니까?
이 기업가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습니다. 그들은 웹 사이트 방문자를 그의 웹 사이트로 데려 왔고, 그의 제품은 모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을 데려 오기 위해 돈을 지불했습니다. 곧, 그들은 스스로 돌아 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꿈을 훨씬 뛰어 넘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실제로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전념해야합니다. 일부는 자신에게 초점을 맞추거나 권한을 부여받은 사람을 고용해 https://ambiton-plan.com 야합니다. 그런 다음 사이트에 대한 고객을 확보해야합니다.이를 수행하기 위해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 페이지 최적화 및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은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를 위해 나열된 웹 사이트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morrison 이후 시도되었습니다 1980 년대 필요한 모델은 네 가지 주요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첫째, 상인 또는 소매 업체가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 제품이나 서비스를 실제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 역할을 할 수있는 네트워크가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플레이어는 결과적으로 링크를 포함하고 있으며 판매가 생성되는 곳에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작품을받지 않고 만든다 셋째, 그러나 게시자는 또는 제휴사, 그것은 당신의 온 가족 당신은 의견, 팁 및 직접 솔루션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이해에 관한 글을 쓸 것입니다 넷째, 서면 단어를 통해 이자율이 정점에 도달하고 주문을 좋아하는 구매자입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만들기가 어렵지 않으며, 카피 라이팅 기술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독립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지식을 전달하는 것은 카피 라이팅을 배우는 것입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보거나 옵트인 전자 메일을 통해 판매하는 경우 유용해야합니다 출판물 카피 라이팅은 두 분야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적어도, 우수한 매년 고객과 트래픽 포커스 그룹을 수행 포커스 그룹은 당신이 당신의 항목이나 서비스에 대한 청중과 그들의 신체적 반응을 관찰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포커스 그룹 구성원이 당신이 실제로 개인화에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드라이브를 훔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실제로 50 % 이상의 거래 수수료를 벌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나중에 100 % 숙녀를 지불하는 회사에 대해 들었습니다
당신이 노출하는 제휴 마케팅 제품을 제공하는 사이트의 몇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많이 요청 된 사이트 중 일부는 Clickbank 및 Commission Junction을 포함, 우리는 항상 시장에서 매우 좋은 것들을 찾기 위해 온라인으로 연구를 할 수 있습니다.
확실한 건 없나요? Nope 나는이 기사를 스크립팅하는 데있어 나의 모든 목표가 당신 같은 평범한 사람들이 월급을받는 것을 금지하는이 업계를 괴롭히는 3 가지 주요 문제를 폭로한다면 내가 한 일이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설정하는 것은 제휴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불안정한 이메일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루틴을 활용하여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지침을 제공함으로써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작동하게하려면 당신이 이해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몇 분 동안 설정하고, 제휴 마케팅으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할 일에 대해 배우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제휴사의 제안을 홍보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때 불만과해야할 일 중 하나는 제품에 직접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음침한 전환율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한 많은 개인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도, 내 말은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서비스를 클릭하지 않을 거라는 거야. 사실, 개인 웹 링크를 통해 링크에서 900%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900%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바닥 단계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페이스로 일하고 완벽한 자신의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 하루의 시간을 선택합니다 먼저 당신은 아마 제휴 마케팅으로 만들 것입니다 돈의 분해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