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특정 틈새를 쫓게 하는 큰 오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특정 틈새들이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대부분 당신보다 훨씬 더 숙련되고 당신이 하지 않는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이제 문제는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일단 제휴 마케팅에 무언가를 설정하면, 그 자체를 돌볼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다시 어떤 특정한 틈새를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그것은 달리고 있는 제조업체와 비슷하고 당신은 단지 잠시 동안 약간의 유지보수를 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고, 당신은 다른 제조업체를 설립할 수 있다.
다른 제조업체는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도 있고, 정확히 같은 것과는 다른 아이템이 될 수도 있다.
틈새 무엇이든, 모든 세계 품목과 서비스는 당신을 위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존재한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그 방법을 따라 장벽을 다루고 있다고 불평하고 있을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가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많은 목표물을 향해 발사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지적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https://www.morisawa.co.kr/news-detail/9 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을 잃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공급자는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 학습을 멈추지 말라 – 새로운 일상의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임을 발견하는 지점을 만들어라. 변화하고 빠르게 변화할 수 있도록 적응할 필요가 있다.
가장 최신의 제휴 마케팅 뉴스, 포인터 및 전략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제휴 포럼에 가서 게시물과 코멘트를 확인하라. 그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낄 때, 당신의 의견을 게시한다.
질문을 하고 고품질의 정보 아이템을 발견하고 구입한 후 인쇄한 후 커피를 한 잔 마시고 조용한 시간을 내어 제휴 마케팅 교육을 읽고 개선하십시오.
비즈니스를 발견하고, 포럼을 발견하고, 블로그를 읽는 데 하루 30~45분만 할애하는 것이 좋다. 효율적인 업무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현금이 당신에게 찾아올 것이라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예비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웹사이트 제품과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돈을 지불한다.
당신이 실제로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그것은 당신에게 2번째로 쉬워질 것이고, 그 후 세 번째는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면 당신은 이 모든 스트림에서 현금이 흘러들어올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은 하나의 설정을 만들 수 있다.
건강 항목 및 그 후 여성 건강 2위, 호소 항목 3위 등
이 첫 번째 기사에서는, 기본적으로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도 효과가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발표하기 위해 우리가 다루어야 할 세 가지 핵심 요소들을 다룰 것이다.
고객이 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도록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이 사이트는 고객이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아이템을 홍보하는 경우 좋은 아이디어입니다.하지만 이것이 장기적인 온라인 수익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판매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이메일 목록에 100명의 고객이 있다면 당신은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일관된 기준으로 구매할 것이다.
A 사이트가 B 사이트에서 버튼을 표시하는 것에 동의하고, A 사이트가 B 사이트에서 생산된 판매의 백분율을 얻는 광고 시스템. 또한, 실제로 작은 마케팅 지출 계획을 가진 창업 사업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돈 판매 대신에 광고주가 마케팅 세부사항을 검색할 수 있는 상황에도 사용될 수 있다.
왜무료 정보는 절대 독점적이지 않기 때문에 경쟁자들이 지식이 힘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기본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뛰어난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그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가방을 파야 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