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후, 마침내, 약 50개의 유닛을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나는 창조적인 실제 쇼 장소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다.

5년 후, 마침내, 약 50개의 유닛을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나는 소유권이 없는 창조적인 실제 전시장 통제,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재산을 구입하기 위해 스스로 규제하는 것을 발견했다. 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다.

나는 내가 시작한 곳에서 내가 회의에 참석했고 이틀 만에 천 달러 대신에 떨어졌다 전국분양정보 는 것을 인정할 것을 요구한다.

내가 맨 위에 끝낸 몇 가지 것들은 종이에 관한 재미있는 과정이었다(즉, 할인된 모기지).

부동산 투자 거래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일반적으로 주요 Newsprints의 분류 된 광고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분류 된 섹션은 광고를 검색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이혼, 필사적, 판매 또는 부동산 판매와 같은 단어를 찾으십시오. 판매자가 집착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몇 가지 예를 들어 스스로 생각하고 재미있게 생각하십시오.

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들에게 나타나거나 연구할 때, 그들은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순히 이익을 얻기 위해 그들을 뒤집는 것은 아니다. 매일 잔여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그리고 타이밍이 맞을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모델을 만들 수 있는 기술이다.

당신은 이야기를 이해합니다; 하나의 제휴사를 갖고 싶습니다 – 실제로 당신에게서 훔치기를 꿈꾸는 군중 –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친구가 그들의 장소를 임대하고 있었고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 해졌다는 것을 제안하는 삼촌에 대해 질문을받을 것입니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Tom Cooke와 Claudette Diaz는 현재 330,000 달러의 개인 돈을 처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첫 거래에서 신디케이터가된 첫 27 일까지 19,026 달러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500 명이 넘는 투자자와 연결된 구매자를 제공하고 이전에 방문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서 신디케이션 사업을 중단하십시오!

나는 4 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들었고, 나가서 종이를 좋아하는 HP12C 금융 컴퓨터를 구입했습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이 테이프에있는 사람과 함께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부동산 투자자들은 또한 훌륭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 집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공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임차인을 얻을 수없는 경향이 있고 주택 담보 대출을 의미하는 대출로 주택을 구입한 경우 해당 연도에 실제로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또한 유지 보수 및 수리가 부동산의 수를 초과하는 경우 해당 연도의 세금 면제는 일반적으로 기술 재고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소유, 아마도 그것이 애플 주식이었고 당신이 마코파일이었던 것이 아니라면, 그러나 부동산에는 단지 당신의 재산에 자부심을 갖는 것이 아니라 주식 비유를 확장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많은 것을 유지하고 부동산을 관리한다.

당신이 매달 좋은 재정을 가지고 있는 지경에 이르렀을 때, 당신은 할 수 있는 일을 수행하기 위해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상황에 익숙해질 수 있는 일들을 당신에게 자유롭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임대료를 받는 것과 다양한 세입자 문제를 포함한다.

심사를 더 잘할수록 시간이 더 많아지고, 당신이 그것을하든, 또는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잔금을 지불하든 고통 스러울 수있는 쓰레기 콜 필드가 줄어들고, 잠재적 인 거래에서만 더 많은 일을 할 것입니다 – 모든 부동산 투자자의 생각

금융 레버리지와 빠른 현금 출시 부동산 가치, 그리고 현실 (그리고 금융 위기)은 2010 년 이후에 투자하는 Cat Tower 부동산 가격을 추락 시켰습니다.이 두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 년이 시작됨에 따라 컴백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낮게 보였습니다 초보자를위한 투자는 좋은 시작을 얻고 재정적으로 매장 할 수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합니까?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는 무력감으로 사라지는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하는 비용은 성공적인 사업을 얻는 열쇠이며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사업입니다. 부동산은 세련된 사람들의 사업입니다. 즉, 세입자는 사람이고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하는 서비스 요원은 사람들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당신을 도덕적 분노와 상심으로 괴롭히는 경우, 세입자는 임대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재산 관리자는 당신에게 수리를위한 시장 또는 그 이상의 시장을 청구 할 것이고, 확실히 당신의 재산을 제대로 홍보하지 못하여 그들을 가득 채울 수있게 할 것입니다.

다행히도, ge에 대한 수십 가지 기본 접근법을 사용하여 수백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