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전문 조언, 상점 유익한 “수풀에 가까운 비트”또는 해협 답변을 제공하지 않을 때,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당신을 찢어 버리려고합니다.

무료 전문 조언, 상점 정보가 덤불에 가까운 비트, 또는 결코 해답을 제공하지 않을 때,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그는 자동차 기술자를 찢어하려고,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고 있어야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차를 수리하기 쉽습니다.

차량 라디에이터의 올바른 냉각수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은 이 실제로 상승하기 시작하면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시장의 적절한 비율을 부동액으로 포함합니다. 매우 조심스럽게 50 가지 혼합 작업

팁과 제안은 자동차 지하 세계와 함께 표면에서 긁히기 만합니다. 물론, 특정 기술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필요한 지식 내부자 지침 소비자는 실제로 무엇이 진행되고 있는지 파악하고 자동차 수리 가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수행되는 것을 식별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올바른 지침을 통해 자동차 고객은 자동차 수리 비용을 스스로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예방 유지 보수 : 장기적으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은 엔진을 따라 가면서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모든 것을 유지합니다.

가장 좋은 추천은 가까운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도착한다.

아마도 그들은 자동차 수리에 아주 작은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이웃과 결합된 관계를 가지고 있다.

아마도 당신은 한동안 가게가 있는 교외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다음은 타이어 검사입니다. 측정해야하는 두 가지 주요 항목은 트레드와 압력입니다.이 경우 자동차 부품 가게에서 올바른 게이지를 구입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설명서를 작성하거나 적절한 압력을 위해 차량 도어 잼을 사용하여 통지를 확인하십시오. 다음, 각 타이어가 임의의 속도로 트레드 2/32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루틴에 스페어 타이어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우리 차가 고장 났을 때, 우리는 당신이 좋아하는 서비스 위치를 만들 수 없을 때, 우리는 공황 시스템을 얻습니다. 우리는 자동차에 너무 의존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가 내일 일하러가는 방법입니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어디로 가져 가야하는지,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그리고 수리를받는 데 확실히 걸리는 길입니다. 좋아하는 서비스 상점이 없으면 우리는 온라인으로 우리 차를 가져 가거나 가지고 갈 곳을 찾습니다. 우리는 상점에 전화를 걸어 자동차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그들은 에너지 자원을보고 일요일까지 예약합니다. 이제 개인은 무엇을합니까?

그런 다음 많은 자동차 제작을위한 수동 작업보다 오일 유지 보수 문제로 인해 원하는 일반적인 수리가있는 경우 브레이크를 교체하는 것과 같은보다 구체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자동차 연도 및 모델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매뉴얼이 필요합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가 필요할 때 완벽하게 효율적으로 작동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특히 비상 사태시 필요하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 ⁇ 니다. 브레이크가 잘못 설치되거나 서비스가 잘못되어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무도 브레이크를 수리하지 못하게 하십시오.

예를 들어, 고장난 연료 펌프를 완전히 새로운 OEM 교체품으로 교체하도록 정비사에게 지시해야 하는가? 펌프가 완전히 새로운 것인가?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기술자가 잘 설계되지 않은 재건된 것을 노하우 없이 만들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 이 부품은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기 때문에 작업을 육안으로 검사하기가 어렵다.

더 나은 비즈니스 뷰로를 사용하는 동안 실제로 상점에 제기된 불만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고객 만족도에 대해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장소는 인터넷 기회 소스일 수 있습니다.

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프로그램 센터의 문턱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중고차리스 없습니다. 정직한 상점조차도 너무 많지 않기 때문에 증언 권고는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가격 : 정직한 역학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무료 사기 방지 팁 방문 자동 복구 사기 기사 @ 수리 신뢰

4) Angies List, Yelp 및 Google Local의 자동차 자동 수리 리뷰와 같은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특정 차고 및 서비스에 대한 여론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합니다 개인용 컴퓨터는 작은 이상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특정 드라이버가 알아 차릴 수없는 매우 작은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발생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