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세일즈맨 여러분

Sweetheart salesmen Rest는 내가 당신을 따라다니며 당신을 귀찮게 하는 판매원들처럼 좌절한다면 온라인 판매원들이 달콤한 사람처럼 보일 것이라고 확신했다. 내가 여자 회사의 성냥이나 다른 옷을 찾으러 나갈 때, 나는 단지 그녀의 제품을 이해하는 사람의 도움을 원한다.

그것은 일반적인 것 같지 않다. 소매업에서, 판매원들을 위한 지출은 당황스러울 정도로 낮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완전히 친숙하기 어려운 그들의 인센티브에 직접적으로 말해준다. 그들이 판매하는 상품과 그것이 나를 위해 어떻게 작동 할 것인가 나는 의류를 제공하는 모든 비즈니스가 판매원에게 귀찮게하지 않고 고객을 진정으로 돕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가르치는 교육 세션을 제공 할 것을 제안합니다

Landmark – Makati City에 위치한 필리핀의 잘 알려진 쇼핑몰 중 하나로서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무모한 쇼핑을 피하십시오.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하는 것보다 더 많은 제품을 구매하도록 빠르게 유혹 당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얻을 때 마찬가지로, 당신은 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모한 쇼핑을 피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쇼핑몰은 그들의 다양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간단히 고려 당신은 상점에 가서 그들이 가지고있는 모든 드레스를 싫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간에 제한 될 수 있으며, 도시의 다른쪽에 다른 상점에 갈 시간이 없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쇼핑몰에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단순히 한 특정 상점에서 모든 복장을 싫어한다면 다음 상점으로 몇 피트 걸어가십시오 모든 요구 사항, 취향 및 특정 고객이 상상할 수있는 상점이 있습니다 당신은 발견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제공되는 매장의 순수한 풍부함을 바탕으로 찾고자 하는 것

Style Island에는 약 200 개의 부티크, 영화 극장, Neiman Marcus, Y-3 및 Bloomingdales가 있습니다. 지역 주민과 방문객 사이에는 해안 고급 쇼핑 및 식사 장소로 이해됩니다. 마찬가지로 30 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Costa Mesa에 위치한 South Coast Plaza는 Orange County의 소매 쇼핑의 왕입니다. 270 명이 넘는 판매자가있는 캘리포니아 최대의 쇼핑몰입니다.이 소매 업체 중 일부는 특별 상점이 있습니다. South Coast Plaza이 쇼핑몰은 건축의 즐거움입니다. 발레 파킹, 외환, 컨시어지 서비스, 예의 우산, 뜨거운 음료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시설에는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훌륭한 식당이 있습니다.

주어진 지불 방식을 점검하십시오. 속임수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신용 카드를 통해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카드는 현금이 구매 사이에서 손실 될 경우 현금 이체가 어떻게 발생했는지 계속 주시할 수 있습니다. 트롤리보다 쇼핑 바구니를 선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구매하려는 품목을 손에 들고 상당한 무게 감소에 영향을줍니다 배낭을 사용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매우 권장됩니다

이 모든 것이 당신이 실제로 음식 애호가의 낙원에 도달했다는 것을 이해하는 모든 유형의 요리를 제공하는 환상적인 푸드 센터를 동반 할 때 모든 취향에 맞는 다양한 다과가 저녁 외출을 위해 완벽합니다. 전 세계 및 지역 브랜드 이름의 훌륭한 범위에 제공하는 플랫폼을 거의 잊어 버리는 것을 많이 제공합니다. 그때까지 제한된 옵션을 가졌을 수도있는 지역 사람들에게 거대한 브랜드 선택권을 창출합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사용할 때 쇼핑 센터에서 가장 기다리는 이벤트 중 하나는 쇼핑객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나라에서는 쇼핑몰에서 자정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개인이 직장이나 학교에서 자정까지 쇼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의 네 번째 장점은 거의 제한되지 않은 재고가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 상점에는 진열되어있는 것, 뒤에있는 것, 그리고 이웃 창고에 보관 될 수있는 품목이 무엇이든 비정상적인 축하 행사가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하면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검색 엔진과 항목 비교 도구는 쇼핑 센터에서 찾을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쇼핑을 시작합니다, 특히 당신이 제품에 결과를 제한 할 수있는 다음, 나는 좋은 품질의 상인에서 최고의 가격을 발견하기 위해 윈도우 쇼핑 엔진을 성인기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내가 당신의 지역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데 걸리는 것보다 훨씬 적은 시간에이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직접 가격 비교없이

전통적인 비닐 쇼핑백의 주요 단점은 평범한 외관입니다. 이것은 현대 쇼핑백과 비교됩니다.이 쇼핑백에는 맞춤형 인쇄물이 있습니다. 현대 쇼핑백은 쇼핑을할 때 세련되게 보이고 쇼핑에 도움이 되며 세련미를 제공합니다. 쇼핑 경험에 추가적인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는 토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