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컴퓨터와 전화기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할 수 있는 기능

랩톱 컴퓨터와 휴대 전화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할 수있는 기능 5 주 이내에 내 고객 인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투자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9,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행동 # 1 – 전략을 세우십시오 : 장기 자산 목표 (일명 은퇴 및 자산 구축)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재산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올바른 엔티티를 설정하고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기하급수적인 수익을 올리십시오.투자 조직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부동산 투자 사업을 통합하면 조직을 체계화할 수 있으므로 거래가 반복되는주기가됩니다. 이는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회사 모델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https://parcelout.kr/
나는 내가 시작한 곳에서 회의에 참가하고 2 일 만에 천 달러를 떨어 뜨렸다는 것을 고백해야한다.

종이에 관한 정말 재미있는 코스 (즉, 저렴한 주택 융자)와 18 개월 만에 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좀 더 침울한 이야기였다. 구매 및 재활 멀티 유닛

나는이 목록이 실제로 나에게 제공 한 이해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이 책들을 발견하십시오.

행동 # 3 – 일관되고 지속적으로 : 부동산은 풍부한 빠른 계획을 얻는 것이 아닙니다 재산은 점차적으로 부자가되고 주머니에 약간의 빠른 돈을 넣습니다. 실제로 계획을 따라야하며 진정한 부동산으로의 실제 리드를보기 위해 머물러야합니다. 실제로 교육과 경험을 계속해야합니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이해하고 있는 것은,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대답은 예입니다. 부동산은 두통에도 불구하고 주식 시장이 일반적인 금전적 위험이 적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해왔습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조직이나 시장의 모든 사람들에게 사실입니다. 마케팅의 최상위에 있는 개인이나 비즈니스는 모든 돈을 벌고 시장을 통제합니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한 투자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25 %의 더 큰 보증금이 필요하지만 더 적은 돈이 주택 대출을 지불하기 때문에 더 큰 보증금이 투자 자본에 도움이됩니다.이 단계에서 투자자는 ROI 또는 투자 수익을 위해 주택을보고 있으며 디딤돌이 아닌 부동산 중개인 또는 부동산 고문이 각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내가 이야기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예금을 위해 충분한 돈을 저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고 일반적으로 빠르게 오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은 알고있는 기간으로 절약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에 대해 생각하라고 말합니다 또한 주택 담보 대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고 구매 정보를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면을 구입하고이 기술을 사용하여 시스템 사이에 거주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작은 크기의 계약금)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작은 투자 결정을 내리고 그것이 당신을 위해 큰 이익으로 바뀔 수있는 방법을 보는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가정을위한 이상적인 선택을하십시오 미래 당신에게 진짜 배당금을 제공 할 진정한 투자로 돈을 벌기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읽을 수있는 톤이 더 있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훌륭한 시작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서비스 개인에 대한 협상, 판매, 영감 및 전기에 관한 책을 확인해야합니다

상업용 부동산 금융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는 새로운 금융가의 아이디어를 피하는 수많은 개인이 있습니다. 맞습니다. 산업 주택 투자는 경험이없는 투자자 또는 DIY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여기에 개념이 있습니다. 전문가가 전문가가되게하십시오. 전문가 팀은 경험 부족과 지식 부재의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거래를 통해 자신의 방법을 탐색하는 방법을 현재 알고있는 사람들의 노하우가있을 때 귀하의 부동산 금융 투자 전문직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다이렉트 메일 광고를 활용하여 내 조직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당시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라고 믿었다.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대출 기관과 같은 곳에서 네트워킹을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발견했고, 그것을 발전시켰다. 나를 위해 이익을 창출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형태의 마케팅을 하기 시작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알아내고 일하기 시작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