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는 RSS 피드에 통합된 것을 포함합니다.

WordPress에는 RSS 피드가 통합되어 있습니다.이것은 귀하의 자료가 단순히 블로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히려 귀하의 자료는 인터넷 주변의 다른 사이트로 그 방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있는 수많은 사이트 및 블로그 사이트 스타일이있는 수정 도구를 사용합니다!오래 전에 사이트 모양을 변경하는 데 몇 시간이 걸렸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사이트 또는 블로그 사이트를 원하는만큼 빠르고 자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Mullenweg는 또한 개선된 피드백 루프를 검토했습니다. 이전에 사용자 피드백과 테스트를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 통합하려고 시도했습니다.이를위한 핵심 목표는 더 많은 일반인을 발전 과정에 포함시키려는 욕구입니다

그것은 사용 하기 쉽습니다 워드 프레스에 대해 생각할 때, 나는 최근에 얻은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Vado HD (hd) 카메라에 대해 생각합니다 멋진 것들을 많이 가지고 있 총판 으며 원 클릭 설치를 활용 하는 것이 기본이며 5 분 후에 완료 될 수 있습니다 그것보다 쉽게 얻을 수 있습니까?

도트 ORG 옵션의 장점은 전체 컨트롤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블로그 시스템을 직접 보존하고 백업하고 보관을 위해 복사본을 다운로드하고 FTP를 사용하여 원하는 추가 기능 (플러그인, 스타일 등)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선택한 것이 무엇이든 호출 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한 호스트에서 다른 호스트로 마이그레이션하고 도메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잠재 고객이 블로그 사이트에 이와 같은 자료를 추가하고 다른 트래픽 생성 방법 외에도 Technorati를 통해 홍보하기 시작하는 데 관심이있는 것에 대해 작성하는 것입니다. 트래픽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하면 더 많은 트래픽이 표시됩니다

첫 번째 언급은 특정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발행하지 않지만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WordPress MU MU는 Multi-User를 의미하며 하나의 도메인에서 수많은 수백에서 수천 개의 블로그 사이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자체 서버가 있고 블로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기업, 그룹, 회사 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진정으로 사용합니다. 그 규모에 도달 할 때까지 더 많은 것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WordPress MU에 대한 것보다

Google이 Blog 작성자를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Blogger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 않겠지만, 내 경험에 따르면 그러한 편애는 없습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파일 전송 프로토콜 고객입니다. 이것은 컴퓨터에서 호스팅 공간으로 파일을 가져 오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많은 프로그램이 파일을 이동하는 데 사용하는 절차입니다.

Illustrator에서는 페이지에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배치하고이를 사용하여 슬라이스를 만듭니다. 슬라이스는 더 큰 이미지의 대표적인 조각이 아닙니다.이 경우 블로그 사이트 스타일의 슬라이스를 저장했습니다.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는 블로그 페이지 배경을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새로운 자료가 블로그 페이지에 기여함에 따라 슬라이스의 복사본은 두 열 배경을 키우기 위해 수직으로 쌓입니다. 이것은 웹 브라우저가 블로그 하우스 페이지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유일한 이미지입니다. 따라서 블로그 사이트는 매우 빠르게로드됩니다

WordPress는 웹 사이트에 블로그를 추가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WordPress는 자신의 웹 사이트 서버 또는 WordPress 웹 호스팅을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유지하는 아이디어는 많은 회사 소유자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WordPress는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WordPress를 쉽게 사용할 수있을 때 복잡한 블로깅 웹 사이트 사용을 중지했습니다!

BackPress는 WP 및 Theme Press, 사용자 시스템, 국제화, 보안 시스템 등의 기본 구조를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시스템으로 설계자가 워드 프레스 기반을 사용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phpMyAdmin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하고 Develop 버튼을 누르면 WordPress가 데이터베이스에 필요한 테이블을 개발합니다.

설치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버전이 최소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 함을 확인하십시오. 도움말 데스크에 전화하여 웹 호스팅 서비스 공급자가 현재 사용하는 변형을 확신하지 못하는 경우 처음에 요청하십시오.

Google은 귀하가 블로깅하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경고없이 귀하의 계정을 폐쇄 할 권한이 있습니다.귀하는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절대적인 통제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WordPress를 사용하면 도메인을 소유하고 블로그 사이트는 귀하의 계정에서 호스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