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5년 미국의 평균 주택가격이 33,300달러라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2005 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1975년 미국의 평균 주택가격이 33,300달러라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2005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평균 주택은 매 7 년마다 두 배가 되었습니다. 수학을 하면 20만 달러를 훨씬 넘을 것입니다.

빠른 수익을 얻으십시오 투자 회사를 배포 할 때 수익의 더 큰 빈도를 생성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진정한 부동산 투자 서비스를 통합하면 비즈니스를 통합할 수 있으므로 거래가 반복되는주기가됩니다. 이는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서비스 디자인을 갖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시간은 실제로 금리가 낮고 많은 부동산을 쉽게 구입할 수 있기 전에는 결코 훨씬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10만 달러에서 3%의 평균 이익을 창출했다. 연간 3%로 성장하면 10년 후에 집의 가치는 13만 4,392달러로 증가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의 금융 투자의 순가치는 54,392달러다. 사실 당신은 기존의 주택 담보 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반면에 만약 10년 동안 놀라운 비용이 발생한다면 이 차이는 쉽게 균형을 맞출 수 있을 것이다.

이 방법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회전만큼 뜨겁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순히 훌륭합니다.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좋으며, 어리석은 결정으로 인해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 방법은 아파트 또는 콘도 건물, 사무실 단지,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구매와 같은 여러 가지 수입 흐름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입니다.이 같은 것은 자본 시스템입니다. 여러 사람이 하나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관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면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벌게됩니다. 이는 비상 사태 수리 작업으로 구성 될 수있는 비용에 추가 비용이 없다는 것을 명시하는 것이 아닙니다. 날짜만큼, etc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분명 할 수는 없습니다. 여기서 지적하고자하는 것은 마음 속에서 일어나야하는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입니다. 패러다임 전환을 원한다면, 부동산 기업가로서 심각한 현금을 벌기 전에

더 분명한 또 다른 접근법은 부동산 투자 제안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MLS (수많은 목록 서비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MLS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허가 된 부동산 에이전트가되어야합니다 MLS에 대한 단어, 나는 그것에 의해 맹세하는 일부 투자자를 알고 나는 당신의 시간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합니다 누가 적절합니까? 글쎄, 생각하든 그렇지 않든, 둘 다 최고입니다 MLS에 배치 될 때 훌륭한 제안 인 부동산을 얻을 수있는 인증 된 대표자라면 거래를 발견 할 수있는 큰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어려울 것입니다. 경제의 기존 시나리오는 일반적으로 금융가를 밀어냅니다. 실제로, 현재 시간에 투자하는 주택에 들어가는 개인의 수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 (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 그들의 회원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 산업에 얼마나 겁을 먹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아마도이 희망은 작은 농도로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5 단위 이상이 교통량이 많은 집으로 간주된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 때문에 부동산 관리자이고 6 단위가있는 건물을 얻으면 공식적으로 성공적인 투자자입니다. 6 단위 구조는 비즈니스 투자의 첫 번째 단계이지만 발을 젖게하고 걱정과 불안을 방지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귀하의 서비스를 위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처리하려면 조직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시간을 돌보는 데 열중하지 않은 개인을 잘라내는 방법이지만 개인이나 시설이 미래에 갈 준비을 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경력에 상관없이, 이러한 제안은 당신이 다음 천안테크노파크 단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업용 부동산은 업계에서 가장 큰 돈 흐름의 몇 가지를 제공하는 최고의 자동차입니다 교육, 노하우, 마케팅 및 최고의 사고 방식을 통합 할 때, 당신은 실제로 더 높은 금융 투자를 얻고 더 나은 자본 거래를받을 수있는 소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조치는 행동을 취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부동산 투자의 훌륭한 세계에 대한 나의 소개였습니다. 거기에서 나는 저소득층 아파트 나 콘도에 들어가서 변기에 완전히 내 자신을 내 렸습니다!

운 좋게도, 부동산에서 돈을 벌 수있는 많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방법을 기반으로 수많은 변형이 있습니다. 몇 가지 방법이 다른 방법보다 훨씬 잘 작동합니다. 비즈니스 홈 또는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 옵션을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